본문 바로가기

PDF 합치기 프로그램 , PDF 병합 사이트 찾았다!

by 또잉- 2016. 8. 7.
반응형

PDF Joiner 라는 사이트가 있었다. 내가 PDF 사용을 그동안 받아서 출력만 했었지 많은 PDF 파일을 한번에 합치는 작업은 할 필요가 없었던 이유로 관심이 없었는데 PDF 합치기 프로그램도 있지만 한번에 온라인에 등록하고 합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곳이 있다.

15개 나라의 언어를 지원하는 PDF Joiner 에서는 엄청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었다.

가장 먼저 내세운 서비스는 PDF 합치기 서비스. 그리고 PDF 파일을 온갖 확장자로 변경해주는 서비스를 하고 있었다.

상대적으로 PDF파일 합치기 , PDF합치기 키워드 검색이 많은 것을 보니 나보다 먼저 PDF 합치기에 관한 궁금증을 품었던 사람들이 상당히 많은 것 같다.

 

PDF 합치기 검색으로 알게된 PDF Joiner 사이트에서 하는 서비스 중 사람들이 가장 많이 검색하고 필요로 하는 것은 JPG to PDF 와 PDF to JPG , 그리고 PDF to DOCX 결국엔 내가 원하는 텍스트로 뽑거나 대응자료용으로 한글이나 워드에서 사용할 이미지로 변경할 PDF 변환 프로그램이 필요했을 것이다.

 

교육자료를 하나하나 받아놓고~ 공부하다가 다음 PDF 파일을 열고 다시 공부하는 것이 번거로워서 한번에 주욱 읽어 내려갈 수 있도록 PDF 파일을 취합할 수 있는 PDF 합치기 프로그램을 찾다가 결국 발견한 곳에서 PDF 파일 합치기를 시도해 보았다.

 

파일을 드래그 혹은 파일 불러오기를 통해 모두 한곳에 모아 놓고~ 파일 합치기를 클릭해 보았다.

 

 

바로 저장하겠냐고 메시지를 출력한다.

 

먼저 파일이 꼬였는지 봐야 하니까 첫 번째 PDF 파일을 열어본다.

 

1주차 1차시 교육심리학의 개념 (2페이지)

오케이 2페이지 확인 완료!

 

그럼 마지막 페이지는? 과연?

 

7주차 2차시 마지막 페이지~ PDF 합치기 전~

 

 

호호? 좋은데?

 

그런데 텍스트가 이미지로 변환되었으면 어떻게 하지? 불안한 마음에 드래그 한번 테스트~

 

드래그까지 무사히 통과~

 

그럼 검색도 무사히 될까?

 

 

복잡하고 라는 단어를 PDF 합치기 성공한 취합된 최종 파일에서 검색했다.

 

좌라라락 검색을 들어갔고 ,

 

오케이 검색 완료!!

 

그럼 아무런 문제없이 PDF 합치기 작업이 완료 됐다. 모든 테스트를 끝냈으니~

다른 사이트 한곳에서 또 테스트를 하려고 한다!!!

 

두 번째 PDF파일 합치기 사이트는 다음 포스팅으로 계속한다.

이번 PDF 합치기 테스트 사이트는 http://pdfjoiner.com/ko/ 15개의 언어로 되어 있으니 외쿡 친구들한테도 알려주면 좋겠다.

사이트가 종종 안 열린다면 PDF 변환이라고 검색하면 주르륵 나오니까 참고하세요~

 

온라인 PDF 합치기 사이트들의 가장 큰 단점은 무엇일까요?

내 생각엔,, 저 많은 파일들을 수르륵 받아서 저 데이터들을 어디에 활용할까..

보안이 안될 것 같은 기분이다. 기분이 아니고 맞겠지..;

 

자, 그럼! 유용한 정보였다면 ^^ 아래 공감 하나 눌러줍시다~ 돈 드는 것도 아닌데 어렵나요 ㅎㅎ

그럼 난 다시 일하러!!!

 

 

 

 

 

 

 

뿅~!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