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폰페, 보험료 1100만 건 돌파

by 또잉- 2020. 12. 20.
반응형

프리미엄 지불의 대부분은 최근 모기업 플립카트에서 분할된 핀테크 거대 폰페인 Tier II와 Tier III 도시의 사용자들로부터 나왔다고 한다. 폰페는 2020년 1100만 건 이상의 보험료 납부를 플랫폼에서 처리했으며, 이 중 절반 이상이 하위권 도시의 사용자들로부터 나왔다고 17일 밝혔다. 이 거대 핀테크 회사는 사람들이 COVID-19 바이러스로 인한 건강 문제를 재정적으로 해결하는 데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도구를 찾고 있는 동안 건강보험 정책에 대한 공황적인 구매로 인해 발생한 보험료의 대폭적인 급증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대유행 기간 동안 일자리를 잃은 사람들, 그리고 더 나아가서, 어떤 기업의 건강 보장도 대유행 초기 몇 달 동안 개인 보험 구매 증가에 크게 기여했다.

폰페는 자사의 보험료 납부액의 거의 80%가 Tier-II와 Tier-III 도시의 사용자들로부터 나왔다고 말했는데, 이 시장은 핀테크 업체들이 고객층을 확장하기 위해 레이저로 초점을 맞추고 있는 시장이다. "디지털 결제 환경은 사람들이 거래하고 투자하는 방식을 빠르게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폰페의 앤키트 가우르 사업부장은 보도자료를 통해 "업종으로서의 보험은 이러한 거시적 추세로부터 막대한 이익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올해 초 페이텀은 보험회사 라헤자 QBE를 7400만 달러에 인수해 보험상품을 넓히는 것은 물론, 특히 보험상품이 금융서비스 상품 중 인도 내 보급률이 계속 낮은 점을 감안해 금융포용 약속을 잘 지켰다. 보험, 신용, 저축과 같은 공식적인 금융 서비스의 보급률이 낮은 주요 원인은 특히 시골과 멀리 떨어진 지역에 사는 사람들에게 금융 기관에 접근할 수 없기 때문이지만, 폰페와 페이텀과 같은 스타트업들은 이를 변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Ankit은 "디지털 결제는 계속 인기를 끌 뿐이며 우리는 10억 인도인을 위한 진정한 오픈 결제 플랫폼을 구축하려는 목표를 달성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폰페는 30개 이상의 보험사를 대상으로 플랫폼에서 보험료를 지불하는 것을 용이하게 한다고 사용자들은 말했다. 이 회사는 최근 모회사인 플립카트에서 분할하여 결제 프로세서가 1차 자본금 7억 달러를 조달하도록 도왔으며, 자체 이사회를 구성하고 직원들을 위한 지분 인센티브를 창출하는 등 운영에 대한 보다 많은 자율성을 부여했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