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년 가입하기 가장 좋은 종신보험

by 또잉- 2020. 12. 20.
반응형

'특정 니즈와 가용재정에 따라 생명보험 플랜을 선택해야 한다.'

현재 진행 중인 코로나바이러스 대유행은 세계를 새로운 현실에 적응하도록 강요하고 있다. 우리는 '새로운 정상'을 위한 기반을 다지기 위해 경제사회 질서의 극적인 구조조정을 목격하고 있다. 대부분의 인도인들은 보험을 그들의 월 예산에 추가 비용으로 보는 반면, 이 유행병은 우리에게 어떠한 재정적인 어려움 속에서도 항해할 수 있는 생명 보호와 건강의 중요성을 깨닫게 했다. 사고방식이 크게 변화하고 있으며 고객들은 점점 더 보호 주도형 보험 플랜을 보고 있다. 아리스토텔레스가 옳게 표현한 대로, "우리가 빛을 보기 위해 초점을 맞추어야 하는 것은 가장 어두운 순간들"이다. 따라서, 대유행은 또한 고객이 만일의 사태에 대비하여 개인과 가족이 적절한 재정적 보장을 받을 수 있는 적절한 생명보험을 선택할 수 있는 적절한 방법이라는 것이 입증되었다.

생명보험의 해결책을 고려하는 분들을 위해, 여기 기간계획에 대해 알아야 할 것이 있습니다.
몇 가지 종신보험 중에 정기보험이 가장 비용 효율적인 플랜입니다. 기간 플랜은 보험 기간 동안 고정된 보험료를 부과하며 피보험자가 보장 기간을 초과할 경우 추가 상여금이나 만기 혜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플랜의 보험료율은 다른 저축성 보험이나 투자생명보험 플랜에 비해 낮은 편입니다. 그러나 어떤 정책을 확정하기 전에, 소비자들은 보험의 필요성을 평가하고 가능한 한 가장 광범위한 보장을 받을 수 있는 계획을 선택해야 한다.

대부분의 전통적인 생명보험 플랜은 고객에게 미리 결정되고 명시되어 있는 만기 혜택의 자격을 부여합니다. 따라서 보험계약자가 이 단계를 지속할 경우 성숙도에서 특정한 이득을 얻는다. 생명보험 플랜은 주로 가격과 특징 면에서 차이가 있다. 개인들은 보험 옵션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보호 플랜, 생명 보험 전체 플랜, 머니백 플랜, 연금 플랜, 내구성 보증 플랜, 단위 연계 보험 플랜, 자녀 플랜. 따라서 요구 사항뿐만 아니라 예산에 가장 적합한 체크아웃 계획이 필수적입니다.

기간보험 v/s 종신보험

• 적용 범위: 기간 보험 플랜에서는 때아닌 사망에 대해서만 보장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대부분의 저축형이나 투자형 종신보험은 만기가 유리합니다. 두 가지 모두에 해당되며, 보험 가입자의 조기 사망 시 지명자에게 보장되는 금액과 정책 기간 종료 시 보험 가입자에게 주어지는 만기 혜택을 모두 제공합니다.

• 프리미엄: 만기보험으로 때아닌 사망위험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 때문에 종신보험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저렴하고 저렴한 보험료를 가지고 있다. 경쟁력 있는 보험료로, 높은 금액의 보장 커버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른 종신보험들은 만기이득을 약속하기 때문에 사망에 대한 보장 범위가 더 낮습니다. 따라서 만기 플랜보다 보험료가 더 높습니다.

• 적용 기간: 기간제에는 홀 라이프 커버의 경우 최대 67년 또는 81년까지 커버할 수 있는 장기 보장 기간이 제공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저축형이나 투자형 종신보험은 종신보험의 경우 종신보험이 5년에 시작하여 30년까지이기 때문에 더 짧은 기간 동안 가입할 수 있으며, 일부 경우에는 81년까지 가입할 수도 있다.

현명하게 선택하다

젊게 시작해 재무목표에 따라 투자를 계획하는 것이 항상 유익하다. 구체적인 요구와 가용 재정을 고려해 생명보험 플랜을 선택해야 한다. 따라서 전자는 생명 보호와 함께 투자 수익을 제공하고 후자는 명목상의 보험료로 부양가족의 재무적 미래를 보장하기 때문에 저축/투자 계획과 기간 보험 모두에 투자하는 것이 유익하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