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의료과실 대상자 찾기 법률 사무소

by 또잉- 2020. 12. 20.
반응형

여러분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아프거나 다치거나, 그렇지 않으면 진료가 필요할 때, 여러분은 의사, 외과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의료 전문가들에게 특별한 종류의 신뢰를 보내게 됩니다. 여러분은 그들이 여러분을 최대한 돕고 여러분이 들을 수 있는 의료 과실을 피하기 위해 진지하고 전문적으로 일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종종, 여러분의 의료 전문가가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가장 전문적인 일을 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그들이 당신을 실패한다면 어떻게 될까요? 의료전문가가 소홀해서 당신의 생명, 혹은 가족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린다면? 불행히도, 이것은 미국에서 점점 더 많이 일어나고 있다. 최근의 블록버스터 존스 홉킨스 연구는 의료 과실이 심장병과 암만을 능가하는 이 나라에서 세 번째로 주요한 사망 원인이라는 것을 보여준다.

본인이나 사랑하는 사람이 의료과실로 부상을 입었을 경우, 오늘 모건 & 모건의 변호사에게 연락하여 무료, 위험 없음 사례 평가를 받으십시오. 이런 유형의 사건은 기한이 촉박하기 때문에 사건이 있다고 생각되면 가급적 빨리 전화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우리는 고객의 대규모 배심원 평결을 받은 수십 년의 경험을 가지고 있는데, 여기에는 시기에 맞지 않는 제왕절개 수술로 인해 심각한 선천적 결함을 겪은 여성의 경우 3,800만 달러가 포함된다(과거의 결과가 반드시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우리는 당신의 소송에서 승소하지 않는 한 어떠한 의료과실 변호사의 수수료도 부과하지 않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을 참조하십시오.

의료과실이 무엇인지;
의료 과실의 예
사례가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그리고
변호사가 해줄 수 있는 일이지
일반적으로 의료 제공자가 유사한 교육을 받은 다른 사람이 받는 곳에서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경우, 제공자는 부상 및 기타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질 수 있다.

의료과실을 연구할 때 '무과실'이나 '의료과실'에 대해 많이 읽을 것 같다. 다음은 의료 과실에 대한 느슨한 정의 또는 예입니다. 과실 행위나 누락은 잘못된 장기를 제거하거나 수술 부위에 신체에 과도한 손상을 입히거나 수술 후 몸에 공구를 남기는 등의 업무상 배임 행위다. 어쨌든 수술 중이나 수술 후에 상해를 입었을 경우에는 그 배임(부당한 행위)이 보상받을 수 있는 손상의 직접적인 원인이었음을 입증해야 한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