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성공 ?? 일베충 영향?

by 또잉- 2016. 2. 4.
반응형

블로그 방문자수 늘리기 성공 ?? 일베충 영향?

항상 출근을 일찍해서 다른 공부를 하는데 오늘 갑자기 블로그에 접속해보고 싶어서 왔더니만.. 이른시간인데 600명 이상 방문자를 찍었네?? 도대체 무슨 일일까.. 어디서 무슨 경로를 타고 왔는지 방문자 유입경로를 보고 깜짝 놀랐다. ㅇㅂ.. 어디서 많이 보던 아이콘인데?? 왜 내 블로그가 일베를 통해서 오는 것일까? 알 수 없네? 완전 궁금해서 클릭해서 접속해 보았다.

평소 네이버와 구글, 카카오톡, 네이버에서 유입이 고르게 들어오는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성공이.. 나의 본의 아닌 정보글로 .. 일베 회원들에게 유입이 되어버렸다. 이상한 일들이 벌어진 것이다. 이상하지도 않지만..그래도 좀 놀라운 일이다.

접속해보니 "LG유플러스가 망하는 이유" 으잉? 내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때문에 나는 엘지나 타 통신사의 에러를 남긴 적이 없는데 갑자기 이렇게 오는 것은 분명 누군가 링크를 남겼을 터..

   

이게 나의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에 힘을 불어 넣어 준 녀석이다. 엘지 유플러스 통신사 어플이 그렇게 많다는 것이다. 지우고 싶어도 지우지 못하는 초보들에게 짜증을 유발하는 아이콘이 너무나 많다는 것이 그 이유이다.

특히 Uwa는 궁금하지도 않게 생긴 아이콘도 싫고 왜 저렇게 통신사 어플 제거, 삭제도 안되는 녀석들을 많이도 삽입 했는지가 일베 회원중 하나가 적어둔 것이다.

그런데 어떤 글이 나의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에 도움을 준 글인 것일까??

   

   

일단 일베 회원들의 논란 아닌 논란으로 쌈박질을 하고 있는 것이 아닌가?

   

   

댓글에는 항상 전문가와 그냥 지나가는 행인이 존재하지..

   

슬슬 노트4 관련된 댓글이 나오고~

노트4 통신사 어플은 제거가 가능하다고 하나 둘씩 이야기 하기 시작한다.

   

   

통신사 어플 지우기 ,,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 이라는 닉네임을 쓰는 사람이 나의 블로그 주소를 투척하여 나의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충분한 조건을 만들어 주고 있었다.

이것이 끝이 아니었다.

   

   

또 나의 블로그 주소를 투척한다.

   

   

또 다시 나의 블로그 주소를 투척해주는 센스.. 후하~

누군지 몰라도,, 고마워 해야 하는 것인가?? 그런데;; 일베라는 것이 괜히 마음에 걸리는..?

   

일간 베스트라는 유명한 사이트인데.. 덕후 녀석들이 많이 존재하는 통에 대표도 몇번 거론되기도 하고 사이트 자체만으로 충분히 이슈가 되는 그런곳이지..

   

   

ㅋㅋㅋㅋㅋㅋㅋ 엉뚱한 총장버기 라는 회원이 법적으로 지우지 못하게 해뒀다고 이상한 소리를 던진다.

그에 또 특문을 쓰는 닉네임씨가 내 블로그 주소를 투척하고 다른 사람들이 안된다고 난리 친다.

   

또 투척. 이 정도만 해도 내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충분하다만 저사람은 계속 내 블로그 주소를 투척중이다.

내 블로그에 프로그램을 올린 것도 아니고 내가 프리징시킨 어플들 목록만 정리해 둔 것인데 말이다.

   

   

또 투척, 그리고 또 투척..

감사해 해야 하나,, 아무튼 이슈의 중심 일베.. 큰 포털 아닌 사이트에 누군가 투척한 내 블로그 주소 하나.

저 녀석 덕에 내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에는 오늘도 충분한 듯..

   

글을 거의 마쳐갈 때쯤.. 다시 한번 유입경로를 확인 했다.

   

나는 다시 오늘도 나의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에 힘을 쏟아야 하겠지? ㅎㅎ

하긴 요즘은 큰 관심은 없다만 그래도 아침에 생긴 새로운 이슈로 즐겁게 하루를 시작할 수 있겠어..

   

의외로 유명한 사이트에 내 블로그 주소가 하나 투척되니까 방문자 유입은 쉽게 되었네..

누구지 몰라도 " 블로그 방문자 늘리기 "를 도와주신 그 분께 이 영광을 전합니다~?

   

이제 곧 설이네.. 끝까지 달려야 겠구나..

   

   

   

   

오늘도 파이팅!!!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