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변천사

by 또잉- 2013. 8. 19.
반응형
윈도우 변천사

퐈하하하하하하~ 윈도우 변천사래~ 사라진 윈도우애미는 어데갔노??

ㅋㅋㅋ완전 엽기네 이거~ 미쿡 사이트 돌다가 발견했는데 이게 윈도우 변천사라길래 윈도우 베타때부터 연신 영문버전으로 깔고 지우고를 반복하다가 이제야 안정적인 윈도우7이 나와서 사용하는데..

갑자기 윈도우 변천사라는 제목이 눈에 들어와서 봤더니만 창문의 변천사와 M$$$ 사의 windows 버전별로 묶어 둔 것과 같은 발상의 이미지가 나열되어 있었다.

 

 

유심히 보면 윈도우2000 나올 시기쯤에 윈도우Me가 있어야 하는데 없네?

어디갔지 하고 스크롤을 주우우욱 내려보니 ㅋㅋㅋ

 

 

해외에서도 평이 개판이었던 윈도우에미 인지라 엉성하게 끼워둔 창문으로 형상화 시켜놨다~ ㅋㅋ 이것보고도 한참을 낄낄거리면 웃었다 ㅋㅋㅋㅋㅋ킁킁

 

더웃긴 것은. 5분마다 블루 스크린이 떴음에도 난 그냥 막연하게 새로운 버전이라면 좋다고 썼던 주의라 불만이 고조였지만 .. 국내 한 커뮤니티에서 이것이 윈도우 Me요 라고 댓글을 달았는데 그 이미지가 정말 웃겼다.

 

국내 커뮤니티에서 달린 윈도우Me 의 형상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쩔꺼야 진짜 ㅋㅋㅋ

간만에 웃었다

 

야호!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