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포스팅 글 누락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by 또잉- 2014. 7. 21.
반응형

네이버 포스팅 글 누락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

언젠가부터 나의 네이버 포스팅이 식상해졌다고 느낀 것일까? 왜 내 글들이 하나 둘씩 누락이 되어가는 것일까? 나의 포스팅이 재미가 없나? 아니 무슨 문제가 있나? 젠장.. 이유를 알 길이 없다.

기계식 키보드 궁금하죠?! 라는 글. 원문을 올린적이 있다.

 몰라, 나름 예전엔 인기 있던 글들인데..
나참,, 아예 없어졌어~ 내글 내글 네이버 블로그는 날 싫어해 ..

정말 미워 ㅠㅠ
나도 너네를 과감히 버릴꺼야~
기다려. 내 티스토리가 조금더 알차지면 말이지 ^-^

 

씨익~ 기계식 키보드 궁금하죠?! 

자, 그럼 네이버에서 찾아볼까? 나참,, 어처구니 없게도~ 기계식 키보드라는 키워드를 잡은것도 아니고 그냥 제목 그대로 입력했는데 그래도 안된다. 없다 없어.. 나참 이런 경우가 어딨어 정말!!!!!!!!!!!! 윽!!!! 진짜!!!!!!!!!!!!

 

 

푸핫 이게 말이되니?? 정말?? 기계식 키보드 궁금하죠?!

물음표, 느낌표까정 달아뒀는데.. 어찌 검색이 안된다냐..

나참 ,, 아니 오늘 나참이라는 단어를 몇번을 쓰는지 모르겠다.

진짜 어이가 없어서 말도 안나온다만,, 아무튼 정말 너무한거지..

 

내가 네이버한테 욕을한것도 없고 무슨 성인 컨텐츠를 적은적도 없단 말이지.. 에이~

 

검색해서 안나오면 꼴에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척이라도 한다는 듯..

[유사한 문서를 포함하는 검색결과 보기]

이런 것도 보여준다 아주그냥 막그냥 ,, 고맙다 고마워~!

 

 

너무 어처구니 없을 땐 블로그 메뉴에서 하단에 출처를 선택하고, 특정출처만 검색해서 개인 블로그 선택을 하면 적어도 노출까지는 아니어도 결과물은 출력해 줘야 정상이란거지..

그런데 아래봐..

또 또 또 또 안보여준다 정말!!

 

 

 

아, 결론은 오늘 마케터 여럿하고 접촉을 시도했는데 그분들이.. 하는말은..

뭐..

토시하나 안바꾸고 그냥 적어준 내용 공개!

 그외에는 누락된건....삭제도 안좋고 비공개로 해도 안좋은데..
 내가 볼 땐 삭제한적 별로없으면 삭제는 일주, 이주간격으로 한두개는 괜찮을것같고,,
비공개 해봤자 네이버(로)봇이 아니까,, 의미가 없다고 조심스럽게 추측할 수있는거지..

누락이 많아지면 네이버측에서 싫어하는 키워드나열이나 이미지 배열이 엉켜있는 글이 내블로그에 쌓이게 된다는거니까 안좋은 영향을 줄꺼라고 보는거지..

뭐 그냥 그렇다고. 앞으로 내가 찾아 봐야겠지..

어떻게 해야할지를..

아무튼 이런 경우 정말 속에서 오르는데 부글부글, 오케이

 

괜찮다. 나는 이제 티스토리로 갈아탔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