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올리브오일 효능 첨가된 토스트와 화이트콩

by 또잉- 2017. 5. 5.
반응형

나는 나의 바보 같은 간단한 요리법의 또 다른 하나와 다시 돌아 간다 - 내가 요리 책 강도의 지난 몇 주를 끝내었던 것에 따라 내가 즐기고 있었던 하나. 최근에 부엌에서 너무 많은 미친 것들을 요리 해 왔지만, 한꺼번에  많이 먹었습니다. 점심 또는 중식 오후 스낵의 경우이 재밌지 않은 식사 를 즐기는 것이 너무 좋았습니다.


얘들 아. 나는 더 이상 사진을 찍지 않고 일주일에 48 가지 조리법을 만들지 않을 때 내가 무엇을 할지를 모른다. 

(올리브오일 효능 관련 글 쓰는 중)


나는 절인 콩에 대해 낯선 사람 이 아니며 작년 에 이런 병아리들과 함께 하고 큰 사랑에 빠지게됩니다. 그들은 곧 내 삶에서 중요한 요소가되었습니다. 나는 그저 간식을 먹거나 샐러드 등을 던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콩은 쉽게 나의 가장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로 순위를 매긴다. 그러나 병아리 콩은 나의 번호가 아니다. 불에 구워진 병아리가 제일 많지만, 오븐을 425에 놓고 굽는다고 항상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나는 말하기를 참지 못한다.

(올리브오일 효능 관련 글 쓰는 중)

그러나 흰 콩? 최고. 나는 그들의 크림 같은 것을 좋아한다. 그들은 진심이며 위안이지만 동시에 빛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많은 다른 풍미와 함께 간다.


(올리브오일 효능 관련 글 쓰는 중)


네, 그 말을 들었습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가지고갑니다.



나는 원래의 절인 병아리 콩 껍질 조리법에서 많이 벗어나지 않았다. 그러나 여기에, 나는 많은 죽은 태아와 다진 볶은 고추와 약간의 diced sun dried tomatoes를 더했습니다. 많은 레몬 주스! 엄청난 양의 허브, 약간의 조미료와 많은 올리브 오일.


(올리브오일 효능 관련 글 쓰는 중)

말하자면! 나는 진심으로 빵을 먹고 올리브 오일로 프라이팬에 토스트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너무 황금색과 바삭 바삭 해져서 흰 콩을 먹을 수있는 완벽한 차량을 제공합니다. 콤보는 당황 스럽지만 쉽습니다.하지만 숨겨 둘 수는 없습니다.


나는 아주 맛이 좋고 함께 모이는 점심을 발견 할 때 그것을 좋아합니다. 많은 시간 때문에 나는 오픈 시리얼 상자를 파기 시작할 때까지 배가 고프다는 것을 깨닫지 못합니다.

(올리브오일 효능 관련 글 쓰는 중)

나는 이것이 봄의 첫날을 가져 오는 가장 완벽한 방법이라고 생각했다. 이런. 겨울이 영원히 지속 된 것처럼 느껴졌 기 때문에 새 시즌으로 전환하는 것이 더 행복 할 수는 없습니다. 나는이 콩을 작은 항아리에 포장하고 피 각질의 버게 트빵, 치즈, 과일, 피크닉 용 담요를 들고 완벽한 야외 활동 시간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와인! 내 말은, 지금 확실히 로젠 시즌이야, 그렇지?


올리브 오일 토스트와 절인 흰 콩


레시피 인쇄

올리브 오일 토스트와 절인 화이트 콩

성분 :

2 (15 온스) 캔 콩 (북부 / 카넬 리니), 배수구 및 헹굼 캔

올리브 오일 6 큰술

적포도주 식초 2 큰술

레몬 1 개

신선한 바질 2 큰술 잘게 썬 것

신선한 실란트 2 큰술

다진 파슬리 1 큰술

찻 숱가락 2 작은 술

다진 마늘 정향 2 개

오레가노 1/4 찻 숱가락

소금 1/4 찻 숱가락

찻 숱가락 1 / 4 작은 술

1/4 찻 숱가락 분쇄 된 붉은 고추 부스러기

2 온스 죽은 치즈, 무너졌다

1/4 컵 다진 볶은 고추

태양 건조 토마토 2 큰술

올리브 오일 토스트


좋아하는 이탈리아 빵

고품질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

콩을 큰 그릇에 넣으십시오. 작은 그릇에 기름, 식초, 레몬 주스, 허브, 꿀, 마늘, 오레가노 소금, 후추 및 붉은 고추 조각을 함께 털어 내십시오. 콩 위에 붓는다. 죽은 태아의 치즈, 빨간 고추와 토마토를 저어. 플라스틱 랩으로 그릇을 덮고 30 분 이상 냉장고에 보관하십시오. 그런 식으로 가장 맛이납니다 -하지만 당장 먹을 수 있습니다!

(올리브오일 효능 관련 글 쓰는 중)

올리브 오일 토스트를 만들려면 올리브 오일로 좋아하는 빵을 이슬비로 내리십시오 - 자유롭게! 중간 열에 프라이팬을 가열하고 한 번 뜨거운 프라이팬에 빵을 첨가하십시오. 각면이 황금빛 갈색이며 바삭 바삭 할 때까지 토스트하십시오. 토스트 위에 콩을 제공하십시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