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두류동 고깃집 꽃돼지세상 본점 드디어 다녀왔다!

by 또잉- 2017. 5. 6.
반응형

가족과 대구에 어르신 찾아뵙고 돌아 가려다 대구하면 막창이 유명한데 아무데나 가서 먹고 내려가자고 했더니 일행이 검색으로 광장코아 고깃집으로 검색해서 꽃돼지세상 본점이 이벤트한다고 가자고 해서 다녀왔네요. 20%가 별거 아닌 것 같아도 일행이 많아서 20%가 상당히 크게 느껴질만큼 많이 먹고 왔네요. 결론은 이벤트가 아니어도 다음에도 대구가면 무조건 꽃돼지세상으로 가겠다는 마음을 먹었다는 것.


사장님이 젊고 센스가 있으셔서 인원수에 맞게 시켰어도 부족하지 않게 주셔서 배불리 먹고 왔네요. 사진을 많이 찍어 왔는데 아무리 봐도 전문가가 찍은 사진을 따라가지 못해 인터넷에 있는 사진을 씁니다.

(두류동 고깃집 꽃돼지세상 본점 내용 중)


꼭꼭 숨어있다 나온 맛집!! 한번 먹고 두번 찾으러 간다는 그런 맛집이라고 홍보를 하고 있는 정말 맛집 꽃돼지세상 본점에 관한 글 몇자 써보려고 하는데 어렵네요.

우리는 일행이 4명이라서 2인분 꽃돼지모듬 소/600g 2개와 3인분 꽃돼지모듬 중/900g 시키고 먹고 왔어요. 소주와 맥주가 정말 땡겼으나 일정이 있는 관계로 술도 없이 먹는 목살, 막창, 갈매기살이라니.. 상상도 안됐지만 눈물을 머금고 그냥 먹고 왔네요. 


(두류동 고깃집 꽃돼지세상 본점 한번 익혀서 나와서 냄새가 없어요)


겉으로만 사람을 대하는 것이 아닌 처음봐도 어제 왔던 사람처럼 편하게 해주시던 사장님 인상이 선해서 부담 없이 있다가 왔어요. 고기가 싱싱해 보인다 했더니 당일 도축한 돼지고기만 사용한다며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더 느껴진다고 더 많이 꼭꼭 씹으라고 말씀도 해주셨죠.

(두류동 고깃집 꽃돼지세상 본점 양념이 참 맛있어요)


인터넷에도 이미 많이 알려져 있어서 제가 쓰는글이 별 의미는 없지만 개인적으로 진짜 기억에 남는 곳만 글을 적고 있으니 맛은 직접 방문해서 확인하시길. 단 후회는 하지 않을 거라는 것은 개인 입에 따라 다르니까 저는 책임이 없습니다! ^^;

(두류동 고깃집 꽃돼지세상 본점 상추쌈 또 입에 넣고 싶네요.)


가장 중요한 것이 가격이라고 생각하던 그런 때가 있었는데 나이가 들수록 친절함과 편안함이 있는 곳에서 음식을 먹는것이 가장 행복한 것이라고 지인에게 들은 기억이 있었는데 타지에서 그런곳을 만난 것 같아서 명함까지 받아왔네요. 보통 인사치레로만 받아오는데 꽃돼지세상 사장님은 정말 편안하게 대해주시고 명함은 뭐하러 받아가시냐고 그냥 언제든지 이곳에 있을테니 대구 오시면 오세요. 라고 사투리 섞인 정감가는 말투로 말씀하셔서 참 좋았네요.


(두류동 고깃집 꽃돼지세상 본점 내부, 실제론 북적거려서 이렇게 깔쌈하진 않아요.)


아, 언젠지 몰라도 글을 쓸거라고 했더니 꽃돼지세상 매니저급 직원을 한분 뽑고 계시다고 글에 내용을 좀 적어달라고 하셨는데 뭐라고 쓸지 몰라 간단히 적어봅니다.

배나오고 키작고 돈없고 머리숱없고 그거 빼고는 단점이 없다는 사장님과 함께 즐겁게 6개월~1년 정도 매니저로 매장 관리해주실 바른 분 찾습니다. 아니 찾으신대요^^; 몇마디 대화를 해보니 직접 가게를 차리기 직전이신 분이나 각종 운영 방식을 배우고 싶으신 분은 매니저급으로 관리하시면서 배워도 좋으실 것 같아요. 폭력성 싫어하고 포근한 상사!?에게 배우고 싶으신 분 기회라 생각하고 연락한번 해보세요~ 혹시 모르잖아요^^ 좋은 기회일지도!!

주소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두류동 495-22 1층

대구 광역시 달서구 당산로38길 5 1층

연락처

053-623-5573 / 010-8837-1941

편하게 연락해보세요^^

맛있고 친절한 곳에서 음식다운 음식을 대접 받고 싶은 분들은 꼭 방문하시면 됩니다.

맛과 서비스. 그건 다녀온 제가 보장하죠!!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