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우는 배우다. 이준!

by 또잉- 2014. 8. 17.
반응형

배우는 배우다. 이준!

나는 남자다. 그닥 남자를 좋아하진 않는다.

말이 어찌 되었건 배우 이준이 가수 비가 주연으로 나왔던 닌자 어세신의 아역배우로 발탁된 것도 본인의 힘으로 연기 연습도 하고 그랬다는 방송을 보고 ~ 정말 몸도 잘만들었고 연기도 엄청나게 노력했겠다 싶은것이 참 듬직하고 바람직한 청년일세~ 하고 생각 했는데~

예전 소지갑님의 영화는 영화다? 에서 보여준 , 아니 그보다 그냥 그 영화 자체도 몰입도가 좋았던 것 같다.

배우는 배우다. 뭐 그정도까지 되겠어? 싶었는데.. 우와 김기덕 감독님의 난해한 영화가 좀 있어서,,설마 이영화 그럴까 했는데

정말 이영화 마져도 몰입도가 장난이 아니었다.

배우 이준, 가수 이준, 뭐 이준이라는 가수가 연기를 하는데 그 연기가 명품? 아직 젊은층이라 그런지 안성기, 최민식, 설경구님의 고급지거나 무게 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주연을 맡을 수 있을법한 느낌으로 연기에 충실한 것 같다. 매우 몰입도 높게 만들었다.

야시시 베시시 장면이 많이 나와서 그런가? ㅎㅎ


엔딩 장면을 그냥 첫 오프닝처럼~ 포스팅에 사용했다.

배우는 배우다. 맞다.

이영화를 보게 된 것은 하나밖에 없다.

내가 생각하는 배우는, 배우여야 한다.

가수는 노래를 잘하면 되는 것이고,

배우는 연기를 잘하면 되는 것이고,

학생은 공부를,,? 이건 좀 아닌가? ㅋㅋ


뜨기전 조금 뜬다는 배우가~ 야~ 불좀 줘봐~

띠끕냐??

풋~

.

.

.



실장으로 있던, 형, 친형인지 모르겠고

형이라 불리는 사람이 싸모님을 지대로 모시라는 ,, 뒷거래를 한다.

배우가 뭔데~ 연기자가 뭔데 ~ 라며 치욕스러운 부분을 긁어주니까~

이준, 흔들렸다.


그 힘으로 방방 뜨는 것인지. 아무튼 뜨기 시작.

몰입도가 여기서부 올라 왔던 것 같다.


영화가 끝나고 메인배우 양동근에게 깨작깨작 약올리듯 지적질을 해주시는

우리의 이쁜 연기자님, 배우 양동근은 매우 흥분해서~

아, 요즘 양동근은 쇼미더머니 시즌3에서 대단한 활약중이지 ㅎㅎㅎ


담배,, 불 달라던 그 가시내가~

이준 앞에 있으니. .. 이준이 ,

어이 담배 불좀 줘봐~ 했더니.


이여자,,강하다

적당히하지~

아직 그렇게까지 뜬게 아닌데~?


해놓고 찐~~~~한 정사신을,, 샤샤샥~


오광록 대대대대대 선배와 영화 촬영중인 이준.

젊고 바르게 크고 있는 가수이자 연기자 같다.

아마도 오예~ 오예헤~ 오ㅖ오예오예~ㅖ 하던 그 때 보다 연기자가 더 맞는 것 같기도 한 이준.

앞으로 늘 응원해 줘야겠다.


영화 잘 보았다!


그런데 배우는 배우다 여배우가 누굴까?

중간에 양동근에 요목조목 딴지 걸어주신 저 분~

참 이쁘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