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안소미? 안소미가 뜨는구나!

by 또잉- 2014. 8. 25.
반응형

안소미? 안소미가 뜨는구나!

 

"놈놈놈" 이라는 코너에서 ..이쁜 아나운서가 등장????????? ? 이게 누구지? 안소미라고?? 다시 돌려봤더니.. 아나운서가 아닌 안소미라는 개그우먼 이었네.. 신기했다. 요즘 안보던 개그콘서트를 다시 본건데.. 하고 가실게요~ 뿜엔터테인먼트 나온 코너 놈놈놈 안소미!!!!!

맹승지를 비롯해서 미녀 개그우먼들이 많이 등장하네.

신보라도 이쁘고 안영미도 이쁘고~ 맹승지도 이쁘고~ 김지민도 괜찮고.. 대열에 안소미 합류시켰다!!

 

아니 스타일 인건가ㅎㅎㅎ 어찌 되었건 이쁘장한 미모의 희극인들이 웃음을 선사하니까 그보다 좋을 수는 없다.

눈도 좋고 귀도 좋고~ 그래서 개그콘서트가 쭉쭉 오래오래 남아 있는 것이겠지??

 

나만의 생각인가?

ㅋㅋㅋㅋ

 

일상 안소미.. 귀요미네요~ 이쁘다는 표현이 맞나?

 

 

아무튼 아나운서 뺨후려쳐 주는 개그우먼 안소미. 무슨 일을 했던 사람인가 한번 보자~


 

당당하게 2009 KBS 신인코미디연기자 공채에 합격하고 지금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개그우먼 이었네..

이쁜척을 하지않아도 배역이 공주대접 받는 그런 거라서 .. 김지민과 같은 고민을 하고 있으려나??

웃겨야 하는데 개그우먼으로 보지 않고 이쁘다 이쁘다 하니까.. 그런 상황이랄까??

아무튼 개그콘서트 내에서도 많은 코너를 했었다.


방송
KBS
《개그콘서트》
〈드라이클리닝〉
〈록 스피릿〉
〈그땐 그랬지〉
〈위대한 유산〉
〈슈퍼스타 KBS
〈이기적인 특허소〉
〈용감한 녀석들〉
〈핑크 레이디〉
〈멘붕스쿨〉
〈희극 여배우들〉
〈둥이 딩이〉
〈놈놈놈〉


KBS
《코미디쇼 희희낙락》


KBS
《개그스타 GCC어워드》
〈걸쌍〉

 

SBS《진실게임》


SBS
《생방송 투데이》


Mnet
《슈퍼스타K3

 

슈퍼스타K3 이건 뭔가 검색했더니.. 출연을 했던 것이 아니라 많은 연예인들이 슈퍼스타K3 결승전에 방청객으로 방문했다는 기사였다. 혹시 안소미가 진짜 음악적 재능으로 참가를 한건가? 혹시 기억나는 사람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ㅎㅎㅎㅎ

 

안소미 개그우먼
출생 1990 1 1
신체 160cm, 44kg
소속사 쇼타임
가족 무남독녀
데뷔 2009 KBS 24 공채 개그맨



개그콘서트 놈놈놈 안소미 보는 순간.. 예전에 공부하세요! 했던 아나운서 누구지...?

노현정 아나운서. 많이 닮았다. 그래서 등장을 보고 ,,아나운서라고 생각을 했었나보다.
노현정 아나운서도 잘했었는데.. 이쁘고 진행잘하고.. .. 요즘은 ~ 누구나 하는 그런 실수를 하는 바람에 ;; 아쉽긴 하다~

안소미양은 그런일 없길 ^^;

 






메이크업이 이런건가.. 눈이 쳐져서 귀요미 상으로 보였다.

위에 일상 생활에서 담은 사진을 보면 ..눈매가 그렇지 않은데 메이크업으로 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네~

 

기분좋은 코너를 재미나게 보고~ 지루한 일상을 잠시나마 상코미로 만들어준 안소미!!

앞으로 탈없이 주우우욱~ 뻗어 나가는 이쁘니로 남길 ~ 호잇!

 

뜨하하하하하하하하하앙~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