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옵티머스지프로 / 옵지프로 삭제가능 어플 목록!

by 또잉- 2014. 9. 15.
반응형

옵티머스지프로 / 옵지프로 삭제가능 어플 목록!

옵티머스지프로(옵지프로) 루팅 시스템 어플 무엇을 지워도 되는가 싶어서~ 외국 사이트도 찾고 여기저기 찾다가~ 아주 고생했다. 몇번을 이동하고 지우고 했다가.. ㅠㅠ 켜지는 로고에서 안움직여..ㅠㅠ 계속~

그래서 몇번을 거쳐 사용해보고 지우고~ 이제는 멀쩡히 사용 있기 때문에 이렇게 포스팅한다!

   

, 여기 목록에는 없지만 올레마켓도 지워도 된다^^

   

사양은 F240K 10R 아마도 맞을꺼야~ 하도 봐서 외워버렸네~

암턴 맞는지 틀린지 확인이 구찮아서 그냥 대강 기억나는대로 적었어~

어차피 나중에 내가 다시 포맷 공장초기화 하고 루팅하고 지울 .. 참조하려고

아참 경로는

   

/root/system/app 목록이야~

여기서는 위젯도 없앨 있고 사용하지 않는 시스템 어플도 지울 있지!!

뜨하하하~

   

아래 있는 odex 파일도 함께 지워줘야한다!

   


   

아주 맘에 들어 좋아 좋아!

잘써야지 으흣~

   

아참! 나는 KT 사용자! KT 옵지프로 사용자입니다!

퍼가도 좋으니~ 댓글이나 공감은 하나씩 때려주면 좋겠어요^^;

무단으로 그냥 가져가면!!!!!!!!!!!!!!!!!!! 안좋아요! 

이미지 출처나 내가 올린 이미지는 나만 알아볼 있는 특징이 있으니까! 

^^;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