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깔끔한 고기가 먹고 싶다면 가봅시다~! 주먹구이 먹으러!!

by 또잉- 2014. 9. 21.
반응형
자양동 맛집! 허가네 주먹구이!
아니 우송대 주변에 맛집인건 알았지만.. 7년이 지난 지금 가서도 이렇게 행복하게 맛을 느낄 서 있는 고깃집. 허가네 주먹구이 =D


원래는 울 불판에서 초벌구이하고 사장님께서 직접 가지고 가서 슬라이스 해주시는데.. ㅋㅋㅋ
오랜만레 갔더니. 바꿨네.. 시스템을. .
아예 초벌 + 슬라이스 스타일로 ㅋㅋ

.
.
보아라.. 얼마나 맛있게 생겼냐.. 허가네 주먹구이에서.. 꼭 먹어봐야할 또 다른 메뉴는..
된장국밥.. 캬캬..
떡갈비는 크게 기억에 남지 않고 그냥 된장국밥 먹는다!

여친이랑 가면 주먹구이 2개. 된장국밥 하나 시켜서 쒼나게 먹고온다! ㅋㅋ$

마늘까정 잘 익히고 양파와 깻잎!!까지 직접하신 곳에서 ㅎㅎ 냠냠=D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