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민동 막창. 곱창집! 와우?

by 또잉- 2014. 9. 23.
반응형
전민동 막창. 곱창집! 와우?
푸하하하.. 이건뭔가..
정말 맛있게 먹고 .. 가게 이름을 기억하지 못한다. 하지만 전민동에도 이런 맛집이 많다는 것은 증명이 되었다.

얼마나 맛있으면 엄지손가락을 지켜 세우고 있을고? ㅋㅋ 전민동 맛집이라고 소문이 난지는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빼곡히 차있었다.
우리는 돼지 생막창을 먹었다 ㅎㅎ

지글지글.. 야 어쩌냐 이 맛깔난 음식들..
나도 몰랐다.. 전민동에서 내가 ㅇ럯을 먹을줄이야.. 곱창.. 막창은.. 잘하는집에서 먹어야 한다는 분들은.. 꼭 가보길..

ㅋㅋㅋㅋ

어딜?

정말 맛있어서.. 맛있는 집에서 곱창.. 생막창? 나 뭐먹었지 ㅋㅋㅋㅋ
아이고 ㅋㅋㅋ모르것다
암턴 맛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