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by 또잉- 2014. 9. 29.
반응형

이 웹 사이트의 보안 인증서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서 제시한 보안 인증서는 만료되었거나 아직 유효하지 않습니다.

 


문제가 있는 인증서를 통해 사용자를 속이거나 사용자가 서버로 보내는 데이터를 가로챌 수도 있습니다.

이 웹 페이지를 닫고 이 웹 사이트를 계속 탐색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권장 아이콘이 웹 페이지를 닫으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권장하지 않는 아이콘이 웹 사이트를 계속 탐색합니다(권장하지 않음).

 

 

혹은 또 다른 인증서 문제, 오류를 출력하는 경우도 있다.

요 근래 대부분 콘텐츠가 차단 되었다는 메시지 출력을 볼 수 있었다.

 

 

올바른 보안 인증서로 서명되지 않았기 때문에 콘텐츠가 차단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nternet Explorer 도움말의 "인증서 오류 정보"를 참조하세요.

 

 

 

급하게 문제는 해결을 해야 하는데 당장 인증서 오류라니.. 인증서에 문제가 있다며 자꾸 경고만 출력하고 급한 사람의 마음은 무관심.. 오메~

 

급하게 처리하는 답 한가지.

대부분의 인증서 오류는 날짜와 유효기간이 중요하기 때문에 간편하게 임시 사용이 가능하도록 변경하는 방법은 "날짜 변경"

 

시계가 있는 시스템 트레이에서 날짜를 클릭한다.

현재 글 쓰는 시점은 9월이지만 본인도 인증서 오류로 외부 기관으로 보내야 하는 메일 작성이 곤란하여 6월로 변경을 하여 임시방편으로 메일 발송을 완료했다.

 

날짜 및 시간 설정 변경을 클릭한다.

 

 

날짜 및 시간 변경 클릭!

 

현재 날짜 ◀ 2014년 6월 ▶ 를 클릭하면

 

12월까지 친절하게 출력된다.

오늘 날짜가 아닌 몇 달 전으로 클릭하여 확인하고 열리지 않던 인증서 페이지를 다시 열면 임시로 급한 업무는 처리할 수 있다.

 

 

이상!

 

근본적인 문제를 다시 파악하여 포스팅 해야겠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