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기 다람쥐! 이런게 BBC 특종이다.

by 또잉- 2014. 10. 13.
반응형

아기 다람쥐! 이런게 BBC 특종이다.

 

 

 

 

 

 

 

BBC 야생 다큐멘터리 팀 소속 폴 윌리엄스라는 남자가 주차장에서 아기 다람쥐를 발견하고 고이고이 키워준… 따뜻한 이야기.

처음에는 죽은 줄 알았는데 그냥 잠이 많은 다람쥐 녀석이었다며 웃었다.

발견한 주차장에서 엄마 다람쥐를 찾아주려고 했으나 위치도, 소리도 없어 찾기 힘들었단다.

그래서 폴이 잘 보살펴 주었다고

셔츠 안주머니에서 자는걸 제일 좋아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자연으로 돌아갔다고 하네요

얼마나 많은 동물들이 저런상황을 겪을까요.

그냥 사람들은 욕심에.. 자신의 이기심에 지금 자연파괴다 뭐다 생태계가 완전히 망가져서 지구촌 곳곳에 멍이 들어가는데.. 이런 기사는 보면 참 좋네요.

훈훈한 것이 캬캬 따봉~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