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 it 시리즈 반응형 웹디자인!-

by 또잉- 2014. 10. 9.
반응형

-Do it 시리즈 반응형 웹디자인!-

 

서평단 신청해서 당당히1!!? 일등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디가 가장 상위에 있었던 이유로 그냥 좋게 좋게 서평단 당첨 일등 이라고 기분 좋게 ~! ㅋㅋ 아무튼 오홋? 이번에 책이 발행 뒤라 그런지 분류에 이제 보이네. 반응형 웹디자인~ 두잇 ! 요베베

 

 

지난번 나의 다른 블로그에다가 두잇 시리즈 반응형 웹디자인 서평단 신청 이벤트 관련 포스팅을 했는데. 그게 힘이 되었던 것인지..

개발자도 아닌것이.. 디자이너도 아닌것이.. ,,그렇다고 ,,마케터도? 아닌 것이..

그럼 뭐야? 어쩌라고 ㅋㅋㅋㅋㅋㅋㅋ

기획자? 아니 기획자이길 바라며 점점 스탭밝고 있는 타이밍에 서평단에 당첨되어서,,

티스토리로 장난치다보니..

어찌.. 만들기를 좋아했던 어린시절..  떠오르며,,

웹에서 보여주기 위한 무언가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잠시 들었다.

 

 

일단 책이 왔으니 Do it!

나도 Do it!~ 반응형 웹디자인이 티스토리에서 살짝 돌려서 가능했었나, 아니면 내가 했던 워드프레스 자체가 반응형 웹이었나~

일단 세상의 속도를 따라잡고 싶다면 Do it

구분이 가진 않지만 일단 흥미가 가니까 계속해보자!!

 

사진들은 아이패드미니로 촬영되었습니다.!?

언젠가부터 테블릿이 등장하고 모바일이 활성화 되면서부터 반응형, 반응형

이게 뭔데 이렇게 야단인가. 실은 정확한 개념조차 모르고 있다.

모르는 것인지 정말 많이 보고 들어서 모르는 것처럼 둔해진 것인지. 구분은 안가지만

일단 책의 첫장을 열면 개념부터 이해하라고 뿌리고 있다.

 

[HTML5, CSS3 함께 익혀야 퍼블리싱의 필수 기술]

빠르게 변하는 디자인 트랜드에 맞춰 클라이언트에게 감동을 준다
글귀가 정말 따뜻하지 않소?

.

.

.

감동

따뜻함이라는 단어를 좋아하는데 내가 원하는 티스토리 역시 따뜻함을 전달하려 불편함을 줄이고 눈이 편하게 만들고 싶은 욕심에 지금 손가락이, 머릿속이 슬슬 발동 걸고 있다.

포스팅 끝내고 어서 작업을 하러 가야지! Do it! 두잇!!


아직 책의 내막을 끄집어 내지 못했다. 마치 전자제품을 보고 반가워 아껴쓰듯 한장 한장 스르륵 넘겨봤다.

제목처럼 반응형 웹디자인의 기획, 디자인, 개발에 관한 이야기가 펼쳐져 있는  하다.

굵기를 보아하니 어느정도 발단 부분만 서술되어 있지 않을지 조금은 조심스럽지만

 

눈이 심심하지 않은 책의 레이아웃은 따분함 없이 책을 읽어 내려갈 있도록 소스와 이미지를 곁들여져 있다.

곁들이다,,? ,, 상추에 고기가,,,,땡긴.......

 

ㅋㅋㅋㅋㅋㅋㅋ

.

.

 


-Do it 시리즈 반응형 웹디자인!-

그래도 나름 정성을 담아 영상으로도 남겼다!

그럴싸하지 않나요?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