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8, 윈7 Mp3파일 CD굽기

by 또잉- 2014. 12. 19.
반응형

윈8, 윈7 Mp3파일 CD굽기

내가 잘 따르는 선배가 알피온으로 새차를 사고 원시적인 방법으로? 음악을 듣고 계셔서.. 이때다 싶어서 CD를 선물 하려고 MP3파일을 왕창 구해서 구웠다.

그런데"너 이따구로 줄꺼야? 안나오잖아~, 빨리 알피온에서 CD재생 제대로 되도록 찾아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다..

아무튼 윈8, 윈7에서 mp3파일 cd 굽는 방법을 간단히 찾아서 포스팅한다.

자. 결론부터 얘기하자면

네로 버닝이다 기타 CD 굽는 프로그램에서 사용하는 모든 기능을 사용? 할 수는 없다.

하지만 단순히. 급하거나 혹은 귀찮거나 모드에서는 쉽게 파일을 복사하고 재생 시킬 수 있다.

윈8 mp3파일 CD굽기 기능은, 아, 윈7 mp3파일 CD굽기도 같은 순서로 하면 된다.

 

구한 MP3 파일을 CD로 구우려면 파일을 구해야겠지?

준비물은 음악파일 mp3와 미디어 플레이어.

미디어 플레이어(재생기)를 실행 시키고 그리고 그 폴더들을 재생 목록에 그냥 드래그 해버린다.

 

 

 

그리고 오른쪽 위 메뉴, 재생/굽기/동기화 중에 굽기를 누른다.

그럼 목록 업데이트를 촤아악 하는데 기다렸다가 굽기 시작을 누르면 된다.

 

그럼 간단히 끝!!

모두 구워지고 CD롬이 자동으로 튀어나온다. CD 뱉어내는 액션~

그럼 다시 넣어본다.

헐랭…. 이렇게 뜨네?

 

아 이렇게 뜨면 안될 텐데.. 이거 뭔가 불길한 예감이 든다.

 

내일 다시 한 번 확인해서 또 재생 안되면 다시 글을 써야겠네.

 

 

에이 젠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디 재생 되길 바란다!잉!

 

==========

드디어 됐다.

위와 같이 했더니 됐다.

 

간혹 CD 오류로 안되는 경우가 있지만 그래도 됐다!

오예

==========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