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윈도우 용량 도둑, 어떻게 지우지? 윈도우 업데이트 클린 툴!

by 또잉- 2015. 8. 26.
반응형

.

.

 

윈도우 용량 도둑, 어떻게 지우지? 윈도우 업데이트 클린 툴!

 

"윈도우 업데이트 클린 툴"로 검색 하면 한참 인기 있던 이 도구가 뜬다.

이것은 중국 개발자가 만들어 놓은 녀석이고

윈도우 XP 를 제외한 이상 버전의 윈도우, 윈7, 윈8, 윈8.1 에서 모두 작동하는 것을 확인 했다.

위에 이미지 보면 정상 이라고 표기되어 있지만 오래된 컴퓨터나 기타 메인보드와 호환성 때문인지 맞지 않는 컴퓨터에서는 지연 이라고 표기되어 1시간 이상 열리지 않는 경우도 겪었다.

이에 해결책은 아직 모르겠다^^;;

 

 

Windows Update Clean Tool_ko.zip

 

스캔을 누르면 윈도우즈 업데이트 청소 툴 이라고 뜬다. 이 녀석은 MS워드에서 만든 맞춤법에 맞지 않는다. 즈 를 입력했더니 자꾸 자동 삭제 된다.

윈도우 업데이트 청소 툴이다. 위에 리스트는 저렇게 몇 개 안 떴지만 이유는 이미 여러 번 스캔하여 삭제했기 때문이다. Winsxs 폴더 내에 temp 와 backup 폴더도 더 뜨고 기타 *.old 폴더라고 기존에 윈도우 설치했던 사람들의 실수로 지우지 않은 폴더까지도 함께 스캔이 된다.

 

청소를 누르면 경고를 뿜어준다.

결국 네가 네 손가락으로 클릭한 것이니, 당신 스스로 책임지슈~ 라고 경고한다.

오라이~ 내 손가락 걸고 하겠다! 하고 확인 클릭!

샤샤샤샥 스캔, 청소를 하고~ 확인 창이 뜬다.

 

다시 메인 창으로 돌아와서 창을 닫으려면 이렇게 지원해 줍쇼, 후원해줍쇼~ 하고 창이 뜨길래 그래 니덕에 하드디스크 하나 샀다 치고 지원 후원 하나 해주려고 갔더니 ,, 없는 페이지래~

 

아깝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맙게도;;

 

아무튼?

 

깔끔하게 마무리 했음!!

용량이 정말 기가 막히도록 10기가 가까이 줄어든 거 보면 기겁하겠다 진짜!

 

야호!

내 컴퓨터는 내가 지킨다!

 

 

 

 

 

 

 

 

 

 

얍!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