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엣지 케이스 난 안산다!~

by 또잉- 2015. 9. 2.
반응형

노트4 엣지 탱크 케이스 사야할까?

 


나에게 드디어 노트4 엣지가 생겼다.
엣지. 대단한데? 항상 최신폰으로 물갈이 해오며 잘 써왔는데.. 이번엔 삼성이 흔든 혁신은.. 정말 위대한 것 같다.

노트4 엣지에.. 케이스를 꼭 끼워야 하나 싶었지만..그래도 꼭 해야겠다면 탱크 케이스가 필요할지,, 고민부터 해봐야겠다.


일단 말이 필요 없는 이미지 샷 부터 갑시다. 무슨?
노트4 엣지 케이스 말이야.
노트4 정품 케이스를 전달 받고 뜸들이다가 나의 노트4 엣지와 하나가 되었다.

난 늘 새로운 이야기를 내가 쓰고 있다고 생각하고 저 멋진 엣지 스크린 문구에 적어뒀다.

"내가한다. 직접. 내가 간다. 지금!"

 

 

 

옆모습.. 어떤가? 간지 나지 않는가? 대단하다.
삼성이 만든 노트4 시리즈의 최강은 엣지가 아닐까?

아참 굵기에 대해서 궁금해 할 사람들이 있늘 것 같아서 사진을 좀 더 찍어야 것구나!

 

 

나는 개인적으로 휴대폰 케이스를 사용하기 싫어한다만 이번엔 정말 엣지를 조금 더 멋스럽게 사용하려고 이렇게 사용할 수 밖에 없다.

그런데 참 굵은 것도 같고 영 거슬린다.

툴툴 거리다가도 두개를 같이 잡고 평소처럼 쓰니까 좋네? 이왕 산거 팍! 팍 즐겁게 신나게 사용하자!

한동안 반대로 뒤집고 잡고 있었더니 붕붕 떠 있다.
손을 타다보면 언젠가 내려가리다. ㅎㅎ

정말 이쁘다. 노트4 엣지. 케이스를 씌웠을 뿐인데 멋지다. ^^

멋스러운 갤럭시 노트4 엣지와 케이스!
여러방향으로 예쁘게 담았더니 더 좋아진다.
거기다. 내가 좋아하는 글쓰기가 간만에 드라마 보면서 하고 있자니 좋네?

마치.. 노트4 엣지가 마치.. 마치.. 책 같네..

그래도 정말 탱크 같은 두꺼운 케이스가 좋은데.. 어쩌다 이렇게 얇은 녀석을 구입을 하게 됐는지..

가능한 상세하게 담아서 이글을 보는 사람들이 좀 살사람은 사고 고민중인 사람은 아예 아이페이스나 탱크 같은 하드 케이스를 사도록 하고 싶은데 ~ 판단은 스스로의 몫이다!

일단 보셔 ㅎㅎ

혹시나 모르는 사람을 위해!
요즘 값이 비싼 케이스는 배터리 커버와 하나가 된 몸뚱이로 나온다. ^^

그래서 뒷 면 보라고 자세히 담았다 =D

아참! 이거 왜 담았냐!
난 케이스 없이 노트4 엣지를 사용할 때 바닥에 그냥 놓기가 참 그랬거덩.. 이유는 카메라가 톡 튀어나와 있어서.. 놓으면 흠 생길까봐 ~ 걱정했다 ㅎㅎ

여튼! 카메라 톡 튀어나온 그 부분을 갤럭시 노트4 엣지 정품 커버는 채워주고 있다.

캬캬 ~ 뭐 이정도면 잘 담아 둔 것 같다.

노트4 엣지 케이스릉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고민 말았으면 좋겠다.
아. 아니.. 나도 케이스는 잘 모르겠고 ㅎㅎㅎ 엣지를 구입하려는 사람들은 반드시 사라..고 하고 싶다.

프리미엄이다 ^^;;

.
.

 


본 블로그 사진 무단 사용하다가 걸리면 2년 전처럼 지옥을 보여줄거에요 ~
사이즈 변경. 뒤집기 따위 다 잡아냅니다 ^^;;
댓글주시면 사용 허용 할지도 ~ 모르죠 ㅎㅎ

 

내 케이스가 탱크는 아니지만 노트4 엣지에는 상당히 잘어울리겠지?

 

본 포스팅도 ㅠ.ㅠ

내 블로그도 죽은 녀석을 다시 살리려는 나의 발버둥이다

이렇게 포스팅은 끝을 낸다.

 

으악!!!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