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이웃삭제, 이웃제거

by 또잉- 2016. 1. 24.
반응형

 

 

네이버 블로그 이웃삭제, 이웃제거는 쉽지요?

네이버 블로그를 하다 보니 의도치 않게 툭 치면 이웃 추가가 된 경우가 몇 번 있었어요.

오늘도 그다지 필요 없는 이웃? 그냥 상업적으로 뭔가를 판매하는 분의 사적인 이야기가 시시콜콜 등록되어가는 블로그에 이웃으로 되어 있어서 끊으려고 찾아보니 오랜만에 접속한 블로그라 그런가 네이버 블로그 이웃삭제, 이웃제거가 어디 있는지 못 찾겠네요..

 

필요 없어, 난 이웃삭제, 이웃제거 할거야.

네이버 블로그 이웃이 생각보다 불편할 때가 많아요. 저는 이렇게 끊습니다. 자 따라오세요!

 

먼저 개인 블로그 로그인 후 내 프로필 아래 관리·통계 클릭!!

(뻘 : · <- 요 MS워드 특수문자 단축키 넣는 법을 몰라서 또 포스팅 하나 했음 ㅎㅎ)

 

기본설정에 열린이웃 아래 이웃·그룹 관리 클릭~ 딸깍!

 

 

불필요한 이웃을 체크하고 삭제를 누르면 위와 같은 메시지 출력!

 

이웃과 서로이웃을 모두 삭제합니다.

눼눼~ 모두 삭제해 주세요.

 

생각보다 쉬운 네이버 블로그 이웃삭제, 이웃제거!

이웃삭제 할 때 상대방에게 상처가 되지 않도록 조심조심 하세요~

언젠가 남에게 준 상처는 똑같이 이웃제거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까요^^;

 

뭐라는거야 ㅋㅋㅋㅋㅋ

 

끝!!!

 

 

뿅!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