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카테고리 삭제

by 또잉- 2015. 11. 19.
반응형

티스토리 카테고리 삭제

 

아놔~ 왜 안되는 것이여~ 티스토리 카테고리 삭제라고 검색을 했다.

결론 : 지우고 싶은 카테고리 내에 글이 0개가 있어야 한다.

 

야이~ 무슨 최신글이 12년도 글이야~? 티스토리가 많이 바뀌긴 했나봐. 업데이트도 많이 했고 그동안 불필요한 기능은 사라지고~ 깔끔한 필요성의 기능들은 추가된 기분이랄까?

 

아니 그래도 티스토리에서 카테고리 삭제가 쉽게 안되는 이유는 나도 모르겠다.

그래서 다시 구글링을 ~~!!

 

 

 

Just Google it!!!!!!!!

 

 

일단 글 관리 - 카테고리 설정 클릭!

 

 

아이티 탐구,

지식인 탐구,

좋은 방송 등~ 나의 카테고리가 많았는데 이 녀석들이 모두 위에 큰 카테고리에 있었단 말이지. 이녀석들을 모두 독립 카테고리고 만들고 나머지를 삭제하려고 준비했다. 모두 빼고 빈 폴더로 만들었다.

먹다. 놀다. 보다. 담다. 쓰다. 이놈 쓰다 역시 대 카테고리였는데 삭제가 안된다.

 

일단 이 상황인데!

위 이미지와 다른 것은 삭제가 활성화 되었다.

 

그런데 막상 이 글을 쓰다 보니 사람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티스토리 카테고리 삭제 경로인 것 같다.

 

결론만 말하면

어드민 - 글 관리 - 카테고리 설정 이다.

 

 

보이는가? 선택한 카테고리를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래 삭제하자.

 

 

그 많던 녀석이 다 지워졌다.

 

단! 하나. 담다 라는 카테고리가 남았는데 이녀석이 지워지면 위에 쓰다 라는 큰 카테고리가 지워질지 기대해본다.

 

마무리 담다 카테고리까지 지우고 다시 본다. 과연 쓰다 카테고리가 삭제 될까?

 

 

됐다.! 모두 지워진다!! 오예!! 이렇게 모두 삭제한다!

 

티스토리 카테고리 삭제 경로 :

로그인 후 블로그 관리 - 글 관리 - 카테고리 설정 폴더 선택 후 삭제 클릭!!

 

자 이렇게 오늘도 티스토리 카테고리 삭제 경로로 글 하나가 완성 됐다!

결론 : 지우고 싶은 카테고리 내에 글이 0개가 있어야 한다.

진짜 졸린다. 이제 바빠서 포스팅도 못할 텐데 아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