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인 주지훈 동영상 가인이 직접 봤다.

by 또잉- 2016. 9. 29.
반응형

가인 주지훈 동영상 가인이 직접 봤다.

가인이 입을 열었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가인이 오랜만에 신곡을 들고 나왔다. 텔레비전의 힘은 대단했다. 요즘 계속 잘나가는 윤종신이 대표인 소속사에 들어가 있는 가인 이라는 것도 어제 라디오 스타를 보면서 알았다. 나는 올해 4월 연예인들에게 아무런 관심이 없었나 보다. 한참 정산 후 해야할 일들에 치여 연예 기사 따위는 관심도 없었을 뿐더러, 그 흔한 네이버가 웹브라우저의 첫 페이지도 아니기 때문에 연예인 기사를 쉽게 접할 리 없었다.

그런데 어제 라디오 스타를 보니 주지훈이라는 배우인지 모델이 브라운아이드걸스의 가인과 사귄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자연스럽게 진행자들이 올해 4월, 2016년도 4월에 상당히 힘든 루머가 있었다고 조심스럽게 이야기를 꺼내자, 당시 일을 회상하며 가인이 입을 열었다.

루머가 급속도로 퍼지기 시작한 당시에는 비행기 내에서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었는데 파리에 도착하자마자 한국에 있는 사람들이 보낸 수많은 메시지를 보고 가슴이 덜컥, 내려 앉았다고.. 이유는 다른 것도 아니다. 혹시 주변 누군가 죽지 않았나, 가족에게 무슨 일이 발생한 것인가? 하는 확인되지 않았던 공포심으로 쌓여 그랬다고.

소속사측에서 메시지로 영상 하나를 보냈단다. 그래서 가인 동영상 이라는 그 루머 속 영상을 직접 보았다고 한다. 그것도 공공장소에서.. 본인도 너무나 놀라서 황급히 소리 줄이고 끄고, 보고 나니까 그래도 안심이 되었다고. 사실이 아닌 내용으로 루머가 퍼졌고, 내 주변인들에게 생긴 끔찍한 일이 아니기 때문에 감사했다고..

그렇게 가인 동영상 , 또는 주지훈 동영상 이라는 타이틀을 걸고 돌아다니는 음란 영상들은 조작된 것이라는 것을 공중파 방송에서 말했다.

물론 공중파에서 말을 한다는 것은 좋은 것과 나쁜 것이 존재하는 양면성을 가지고 있다. 나 같은 사람은 몰랐던 부분에 대해서 다시 알게 되었을 것이고, 알던 사람들은 반신반의 하면서 팩트라고 믿을 것이니 말이다.

 

아무튼 사실이 아닌 가인 주지훈 동영상 비디오 파일은 사실이 아닌 것으로 밝혀졌다.

 

여기서 가인도 사람이라고 느낀 것은 우리가 흔히 길에서 줍는 돈은 바로 써야 한다는 속설이 있기 때문에 주운 돈을 바로바로 쓰거나 누굴 줘 버리기도 했는데 가인도 마찬가지로 그딴? 더러운 일로 멋대로 퍼뜨린 루머에 대해서 소송을 진행중이고 반드시 돈을 많이 받아야 한다고, 이유는 많은 돈을 받아서 기부할 예정이기 때문이라고 하면서 털털하게 웃었다.

 

 

 

다행히 그때 충격에서 많이 벗어난 상태라고 방송에서 밝혔으니 이제 예쁜 사랑하면서 좋은 일만 더 많길 응원합니다.

 

Gain(가인) _ Carnival (The Last Day)

 

[MV] Gain(가인) _ Fxxk U (Feat. Bumkey)

가인과 주지훈이 하나가 된 그 뮤직비디오~ 회사에 막대한 손실을 준 망한 앨범이지만 인연은 이어줬네요~

 

그래도 가인하면 솔로 첫 앨범 '피어나'겠지요~

 

Gain(가인) _ Bloom(피어나) MV

 

다시 중독성 강한 노래 하나 들고 나오슈 가인~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