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리스마스 특집 예능 미국은 달랐다 머라이어캐리, 아델 등장!

by 또잉- 2016. 12. 21.
반응형

크리스마스 특집 예능 미국은 달랐다 머라이어캐리, 아델 등장!

12월이면 언제나 나홀로 집에 등장하는 캐빈이 생각난다. 솔로가 아니어도 이제는 많은 아이들과 어른들의 머릿속에는 크리스마스가 돌아오면 나오는 재밌는 영화 시리즈 중 하나.

출처 : http://giphy.com/

 

우리들 머릿속에는 캐빈이지만 미국을 비롯한 전 세계적으로 크리스마스 마다 나오는 음악도 무시를 못하겠지요? 전세계 적으로 울려 퍼지는 그 음악을 더 유명한 가수들과 함께한 영상이 이슈군요.

미국에서는 이미 캐럴 연금이라는 칭으로 유명한 곡이죠. 머라이어캐리의 캐럴 연금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아? 그런데 이 글을 쓰다 보니 단어가 자꾸 어색해서 무엇인가 다시 읽어봤더니 흔히 알고 쓰던 캐롤을 제가 캐럴로 적고 있었네요. 그래서 외래어 맞춤법을 다시 찾아 보았더니 맞는 표현이네요.

 

앞으로 주욱 글을 쓸 사람이라면 참고하시라고 첨부합니다. ^^

자. 이어서!

 

영상은 아래서 감상하시고~!!

이번 영상은 이 명곡 All I Want for Christmas Is You 을 많은 가수들과 함께 불러서 화제가 되었다는 이 영상. 미국의 한 예능에서 특집으로 만든 거라고 합니다.

 

 

머라이어캐리가 등장하는 여 죽지 않은 가창력을 선보였고 많은 가수들이 줄줄줄 이어서 불렀네요.

 

명품 가창력으로 오디션 출신의 가수 아델

 

우리에게는 살아있는 전설 엘튼존!!

 

미국의 초통령 셀레나 고메즈까지 합세 합니다.

 

그리고 레이디가가 역시 흥겨운 멜로디에 음을 이어가고

콜드플레이에 크리스마틴도 함께 목청 높여 노래 부릅니다.

 

 

 

그웬스테파니까지 함께 불러 더욱 즐거워진 이 명곡 머라이어캐리는 정말 끝판왕이네요.

해당 영상은 일년의 시간 동안 틈틈히 촬영하면서 완성된 명품 캐럴이라 더 눈이 가는 영상이 됐네요. 벌써 조회수가 어마어마 합니다.

 

자, 그럼 직접 보시죠!!

 

출처 : https://www.youtube.com/watch?v=LYPivl8VjZI

 

원곡은 어떻게 나왔었는지 한번 봐주는 센스.    

 

앞으로도 이런 명곡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이상하게 국내에 나오는 크리스마스 관련 캐럴들은 리메이크 같고, 어색하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는데~ 아직 제가 음악을 잘 몰라서 그런거겠죠~?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