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애드포스트 용돈벌기?

by 또잉- 2014. 11. 8.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 용돈벌기?

푸하하하 도대체가 몇 년을 유지한 나의 네이버 블로그인데.. 몇 년간 겨우 준다는 용돈이 칠천원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웃겨서 웃음도 안난다~ 야~

아무튼 난 뭐 네이버로 용돈벌이를 좀 하고 있으니 욕은 하지 않겠지만.. 그래도 너무했다 야~ ㅋㅋㅋ 물론 사람들이 클릭 해주는 것이지만 그래도 칠천원은 좀 그렇지 않니? ㅋㅋㅋ

아무튼 난 네이버 애드포스트 하나로는 돈을 벌진 못했지만 나름 좋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포스트쓰기 옆에 관리 클릭

하단에 애드포스트 클릭 눌러보슈~

 

바로 눈에 보이는 것은 나의 돈? ㅋㅋㅋ 광고 수익이다.

예전에 오천원 얻어먹었는데 이제 사천원 올라가 있네~ ㅋㅋㅋ

아무튼 이렇다.

 

 

칠천백사십오원 야하~

이기 뭐꼬~ 아무튼

클릭 해보자.

 

 

나는 전환 수단으로 네이버 캐쉬를 선택한다!

왜? 쩐이 필요하니까!! ㅋㅋㅋ

 

십원까지 모두 빼야지! 했으나,,?

백원 단위로 입력해주세요. 라고 적혀있네 ㅋㅋ

 

ㄱㅈㅁ님의 전환 가능 금액은 4,328원입니다.
전환 신청과 동시에 애드포스트 수입 잔액에서 차감되며,
익월 1일에 네이버 캐쉬로 전환 완료 됩니다.

네이버 캐쉬로 전환 완료 시, 이메일 및 SMS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 오냐

 

 

신청하기 누른 뒤 오른쪽에 보인 나의 금액을 보니까

28원 남았다 캬캬 좋아 좋아~

 

 

오메?

나도 모르는 시간에.. 갑자기 많아졌네~?

 

글 쓰다가 갑자기.. 내가 뭐 하러 글을 쓰고 있냐.. 싶네

아무튼 네이버로도 가끔 용돈 벌 수 있다. 이게 포인트인가?

 

오늘은 글쓰기 싫어서 그냥 쓰나봐 ㅋㅋㅋㅋ

그래 그냥 쓰자.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