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저품질 블로그! 그리고 광고 수익-

by 또잉- 2015. 1. 8.
반응형

저품질 블로그! 그리고 광고 수익-

 

네이버 저품질 블로그가 살아나다니.. 아니 내가 살려냈다니!! 이 기쁨.. 어찌..표현할꼬!!?

아니지 아직 살렸다고 하기 보다는 .. 정말 저품질 이었던 블로그가.. 이제 노출이 종종 되고있다.

 

 

예전에 하루 평균 .. 방문자수만 만명 10,000명 정도 였던 내 블로그가..

이제.. 아니..이제가 아니고 서서히 윤곽을 나타내고 있다.. 후웃~!!

 

 

 

 

어찌나 다행인지..

 

해외 사이트가 신뢰가 가는 것은 아니지만 그냥,, 요근래 글을 쓰면 쓸 때마다 메인에 슬슬 스물스물 올라오기 때문에..

저품질 블로그에 걸렸던 내 블로그가 살아났나..해서..

블로그 레벨 사이트에서 조회를 해봤더니!!! 이건 뭐야! 우와??

해외 사이트에서 저품질 블로그 복구를 알려주진 않지만..

예전 키워드 작업 실패로 .. 아니 실수로 저질이 되었던 내 블로그..

10.0 이면 상당히 올라온 것이다.

 

그때는 .. 윽..5.5까지 떨어져서.. 이 블로그는 이제 더이상 쓰지말아야지.. 라고 생각하고서..

적당~히 글을 써가면서.. 어느정도 비밀도 유지해주면서..

 

살살 약올려봤다.

아. 공포의 시간들이었고 물론 지금도 복구 단계이지만~

원래 네이버 블로그 최적화 작업도 2달정도가 1차 최적화고

그 후 ~ 2차 작업단계도 걸쳐야 하니까..

지금은 1단계라 생각하고 다시 다시 다시!!

천천히 달려가자!!

으라차차! 고맙다!

.

.

.

아.... 이제 네이버랑 싸우기 싫은데 ㅠㅠ

제발 내 블로그좀 그냥 나둬요~ 제발

 

다음은 탈퇴하고 그냥 티스토리만 키우고 있는데..

그건 정말 광고 수익만으로 포스팅 할 생각이니까!!

네이버야, 제발.. 내가 돈을 달라고 한것도 아니고 제발 날 좀 이제 나둬봐~

서서히 키워서 좀 힘든 사람들한테 정보 공유좀 하고 살테니..

알았지 알앗지 알았지?!!!

 

 

.

.

.

 

내가한다 직접!!

 

그런데 그렇게 살린 내 블로그가,, ㅋㅋ 수익을 냈다..

푸하하하하

웃기다.

 

네이버 광고 수익? 과연?? 용돈벌이로!

네이버에 광고를 붙여서 용돈벌이를 한다. ㅋㅋㅋ 근데 웃긴거 있어..

나.. 네이버랑 자주 싸우고~ 막 블럭도 당하고,, 겨우 이정도까지 올려 둔거란거지~

근데..ㅋㅋㅋ 2년정도 지났는데.. 만원정도 벌었어..

그러다가..나의 포스팅에 정말 감사의 메시지를 남겨주고 가셨다. ㅋㅋㅋ

웃기다. ㅋㅋㅋ

 

 

차라리 아래 광고를 눌러주세요~ 그래야 용돈이 됩니다 .라는 나의 장난 스런 댓글에 정말 눌러주신 모양이다 ㅋㅋㅋ

일년만에 5천원을 넘겼는데

우리의 청명경 님 덕에.. 253원!!!!!!!! 오예!

 

땅파봐라,,이것들아 돈 나오나 ㅋㅋㅋ

아쒼나 쒼나~! 고마워요 ^^

청명경님!! 으하하하하~!

 


 

앞으로 이런 이런 이런 아래의 광고를 눌러주세요 ^^

그래야 용돈이 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푸하하하

꼭요!! 나 돈으로 좀 벌자!

 

아 다시 한 번 감사하빈다. 청명님 ^-^

ㅋㅋㅋ 돈 참 없다.. 내 잔고,,,,ㅋㅋㅋ

에라이 ㅋㅋㅋ

 

못된 네이버야! 흥일세!!

 

네이버 애드포스트 ~~~~~~~

젠장할~!!!!!!!!!!!!!

 

내 블로그 살려주세요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아 암턴

간만에 블로그에서 친구를 만든 기분이야 ㅋㅋㅋ

 

아 ,, 내일도 바쁘게 움직일 나의 하루를 위해!

 

광고수익!!

 

뿅!!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