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활절 [ Easter , 復活節 ]

by 또잉- 2015. 2. 19.
반응형

부활절 [ Easter , 復活節 ]

간단히 정리하자면 부활절은 교회력에서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축일(祝日).으로 요약할 수 있다.


부활절 날짜 계산법은 춘분(春分) 다음 만월(滿月 음력 15일)이 오는 첫 번째 주일 입니다.
춘분 이후에 보름달이 뜨는 음력 15일이 지난 후 첫 번째 주일이라는 뜻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마다 부활절의 날짜가 양력달을 세는 우리에게는 다릅니다.

 

부활절을 검색했더니 주진우 , 부활절 계란꾸미기 , 부활절 달걀 꾸미기 , 나꼼수 , 3월의 마지막 날
, 2013부활절 날짜 , 2013년 부활절 날짜 , 2013년 부활절 , 2013 부활절 , 부활절 날짜 , 부활절 이미지 , easter , 사순절 이라고 연관 키워드들이 줄을 서 있군요.

부활절 날짜 계산법이 연관키워드로 있는 걸 보니 보통날은 아닌가봅니다?!

 

이래저래 정신없는 한주를 보내고 조금은 무거운 마음으로 걷다가 교회다니는 분들과 마주쳤는데..

"오늘이 부활절이니까 계란 하나씩 받아가세요~" 하며 계란을 줍니다

생명이 붙어 있는 계란을 받아들고 책이나 볼겸 커피숍 옥상으로 향했습니다. 책은 많이 안읽고 혼자 낄낄거리며 사진을 담아왔네요~

 

 

 

먼저 두놈 중 한놈의 입에 이상한 글귀가 써있어서 제거 했는데 시원하지 않게 처리되어서 그냥 쪼커가 됐네요;;

한놈은 멍때리고 한놈은 눈풀린놈..

 

(그,,그런데 글을 쓰면서도 생명을 뜻하는 계란에 그것도 부활절에.. 이놈 저놈 한다고 기독교 믿는 분들께서 돌 던질까봐 슬쩍 겁은 납니다만~ 개인 블로그이니까^^;; 편하게 담겠습니다.)

 

 

몰래 한녀석이 늘 갈구던 다른 한녀석을 두들겨 주려고 몰래 훔쳐보고 있어요!

 

 

 


 

기회만 보다가 결국 뛰어 들어 싸움을 시작했지요~



 

몸이 산산조각 난 둘은..

제 입으로 들어왔어요. 냠냠..

 

.

.

.

꺼억~

 

.

.

 



글쓰면서도 간질간질 거려서 마무리를 못하겠어요 ㅋㅋ 이게 뭐하는 건지~

부활절에 ㅋㅋㅋ

 

뭐 교회를 다니진 않지만^^;;;;

 


 

한 사람에게 큰 식량으로 변해주고 홀리스 커피컵에게 두눈으로 새 생명을 불어 줬어요~

 



 

새로운 생명으로 탄생한 홀리스 커피컵은 남은 흔적을 보며 눈물을 흘렸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쩝..

 

역시 스토리..

얼굴에 철판 10겹정도는 깔아줘야 가능할 것 같네요.

 

다신 하지 말아야지! ㅋㅋㅋ

 

 

 


한가지. 부활절과 계란의 관계는 대체 무엇일까 찾아봤더니만 요것도 뭐 간단하네요~

.계란을 주는 것은 서양 교회들에서 전래된 것.
.계란은 생명을 의미함.
.또 하나의 생명이 계란 속에서 다시 태어나는 것을 상징
.다시 부활한 예수를 기리기 위함

 

결국은 신을 향한.. ^^;

 

어쨌든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요즘은 계란을 꿈져서 교회끼리 대회하여 상도 주고 그런답니다 ^^

 

촬영 : 옵티머스G프로

사진 : 저작권 으라차차

 

퀄리티가 그다지 좋은 사진은 아니지만 그래도 필요하시다면 무단으로 사진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만 출처는 꼭 좀 밝혀주세요^^

사진에 좀 많이 민감해졌거든요~ 그만큼 많이 당하기도 했어요 ^^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