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민동 사또구이돈 오늘 또갑니다~ 삼겹살아 기다려라~

by 또잉- 2015. 6. 2.
반응형

전민동 사또구이돈 우리 회식 장소에요~ ㅎㅎ

언제나 방문하는 고깃집~

 

어느덧 연구소에 들어와 새로운 경험을 한지 시간이 흘렀네. 이런 시골에서 과연 맛집. 그런 곳이 있으려나? 전민동이라는 작은 섬에 그런 고깃집이 있으려나? 생각했는데.. 우와~

그런 나의 생각을 깨버리게 만든 음식점. 전민동 맛집 사또구이돈!! 무슨 사또냐~

고기 사또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뭐라는거야 ㅋㅋ 예히~

정말 이것 저것 준비한다고 잘 들리지도 못했고 정말 이모처럼, 엄마처럼 챙겨주시는 여장군 사장님 본다고 오랜만에 방문했다!!

moon_and_james-4

 

집이 전민동이고 늘 얇은 고기가 좋아 사또구이돈에 가서 다른 고기보다는 대패삼겹살이나 그냥 일반 삼겹살을 먹고 왔는데 오늘은 오랜만에 무엇을 먹을지 고민을 하는데~ 남자 사장님은 지나가면서 "갈매기살~" 이라고 흘리듯 말씀하시고?

여자 대장부 사장님께서 "오늘 갈매기살 드세요~ 금방 손질해뒀슈~"

콜!

 

얼마 전 사또구이돈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셨던 정육점에서 갈매기살, 대패삼겹살, 그리고 그냥 삼겹살을 사서 가족들 모셔다가 맛나게 먹고 그날 정육점 이모님께서 갈매기살을 준비해주시는데 ~우와~ 정말 맛있겠다! 하면서 처음으로 날 것으로 먹고 싶었던,,,,,,

moon_and_james-11

엉뚱한 얘기다…..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사또구이돈 사장님께서 추천해주신 정육점에서 본 갈매기살로 부모님들도 좋아하시는 고기를 먹고, 오늘도 망설임 없이 먹게 되었지!!!!

 

앞 뒤 없이 바로 노릿노릿 먹기 따아아악~ 좋게 익어버린 갈매기살! 삼겹살보다 더 맛있다!!

물론 전민동 사또구이돈에서는 무조건 무엇이든 다 맛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직은?! 전민동밖에 없으니 그냥 사또구이돈만 써도 되려나?

아무튼!

moon_and_james-32

 

음식을 직접 손맛 느끼게 만들어 주시니까? 거기서 서비스 정신!? 투철하시기 때문에~!! 깔끔한 우리는 집 밥이 그리울 땐 항상 가게 되는 그런 곳이다.

캬~ 오늘 사진은 정말 정말 잘나왔네~!!

 

 

 

아, 괜히 내가 이런 저런 말을 끄적이면 맛스럽게 담아온 나의 작품(?)에 방해가 될까봐 조용히 사진만 올리려다,, 저 많은 찬들의 맛이 하나같이 모두 맛있다는 것은 적고 싶어서 ..푸핫~

 

 

 

 

팽이버섯, 표고버섯, 맞나 몰라 ㅋㅋ아이고 장아찌? 양파~ 고추, 깻잎 캬~ 정말 어마어마한 정성으로 만들어주신 반찬들, 정말 저 많은 버섯들 하나하나에 고기들을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다.

메인으로 나오긴 하지만 ,,그렇지만? 주의할 점?

고깃집에 무슨 주의할 점이래 ㅋㅋㅋㅋㅋ

헛소리 찍찍하고 있다 ㅋㅋㅋㅋㅋ

moon_and_james-24

아니 주의할 점은 아니고~ 위에 버섯들은 금방 금방 만들어서 먹어야 맛이 끝내주고,

아래 장아찌, 양파 등등 아래 있는 녀석들은 1년을 넘게 숙성 시켜야 해서 다시 시켜서 먹으려면 꼭 다 먹어야 하는 것이 정성스럽게 음식을 준비한 분들에 대한 예의를 지키는 것이다. ㅎㅎ

 

 

종종 매운 청량 고추를 사용하셔서 칼칼한 음식 때문에 속을 달래줄 달걀찜도 나온다~

삼삼하게 나와서 맵고 아쉬울 때 먹어주면 좋았다~! 오늘따라 더 맛이 좋구먼~

 

아마도 처음 담아온 전체 사진!! 상다리 휠 만큼 차리셨던 예전 상보다 많이 찬이 줄었다는 사장님 말씀~ 예전엔 어땠단 말인가 ㅎㅎ

 

 

아쉬움만 더해가는 갈매기살의 끝자락,, 아아아아 아쉽다~

사또구이 돈 음식은 참 입맛에 딱 이다!

 

 

 

이건 우리 아가씨가 좋아라 하는 도라지무침! 매콤새콤~ 어쩜 그리 입맛을 당기게 하셨는지 대단하고 또 또 대단하다!!

얼마 전 입맛 까다로운 우리 이모님을 모시고 갔었는데.. 집 음식만 고집하시는 60대 할매가 ,, 너희는 집도 새집인데(리모델링 ㅋㅋㅋㅋㅋ) 집에서 먹지말고~ 여기와서 먹어라, 어디서 이런 음식이 있냐~ 정성스럽게 차리고 양심적으로 하시는 모양이다. 라고 말씀하실 정도니까 말 다했음.

 

 

그 흔한 블로거들 하는 짓을 나도 한 번 해봤다~ 그것도 나 혼자 들고 혼자 찍고 ㅋㅋ

놀고 있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어떡하는가~ 흉내내서라도 오늘 그 맛 그대로 남기고 싶은데 ㅋㅋㅋㅋ

 

 

 

개인적으로는 깻잎 + 양파 + 고기 이 궁합이 정말 최고다.

그렇게 한 10번 먹고 나머지는 랜덤으로 막 줘먹는다~ 정신없이 ㅋㅋㅋ

 

맵다. 매워. 주의 주의~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셔야 합니다?

정말 매워도 맛있어서 계속 먹게 되는데 아쉽더라도 다음날 속 쓰린 분들은 조금 덜 맵게 말씀하시면 알아서? 해주실테지요 ㅎㅎㅎ

 

정말 맛있어서 주문을 많이들 시키는 통에 일손도 많이 부족하시고 그냥 시키기만 하시고 아깝게 남기시는 분들이 많아 요녀석은 천냥이라는 저렴한 값이 붙어 있지만 5천원 내고 먹어도 아깝지 않은 그 맛!!!!

자, 오늘 전민동 연구소, 혹은 전민동 일터에서 회식이 있다면~~~~~~??

그럼 전민동 고깃집. 사또구이돈으로 가봅시다.

 

음식 가지고 절대 장난하지 않는 곳이니 절대!~ 후회 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 타지에서 오신분들. 어른들 모시고 가서 칭찬이 끊이지 않았던 곳이라 내가 다 기분이 좋아지는 그런 음식점이라 초대해도 부담이 없으니~ ㅎㅎ

 

와……진짜 졸린다…..시간이 3시가 넘어갔다!!

자야겠다.

moon_and_james-10

뿅!!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