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들 전민동에서 뭐 드세요? 밥집은 어디로 가세요?

by 또잉- 2015. 6. 16.
반응형

전민동에서 무엇을 먹어야 하는가?


타이밍도 기가 막히게 눈이 온다. 눈이 와!
집도 알아봤겠다..
배가 출출허니.. 뭘 먹어야지?

예전에 닭갈비가. 좋아서 연구소 입소 후에 전민동 맛집을 검색해도 도무지 나올 생각을 안해서 그냥 눈에 보이는 닭갈비 집으로 향했다.
그곳이 전민동에 딱 두개뿐인 닭갈비집!

 

먼저 들어왔다. 정말 전민동에서는 맛집이 없다고만 말을 해야하는 것인가?
그냥 전민동 닭갈비집으로 왔으니 오늘은 즐겨보자! 완전 맛나게!

.
.
 

기본 찬과 샐러드. 김치는 맛이 없다. 그냥 신김치다.. 맛없어.. 무생채도 그냥 그래 ~
뭐 개인적인 생각이니 신김치 좋아하시는 분은 좋아하싱 듯!

.
.
오이냉국. 내가 제일 좋아하는 것. 닭갈비집에 방문하면 자주 등장하는 메뉴이지!
3번이나 마셨다 ㅋㅋㅋ
 

아..아무것도 없다.. 어디갔냐 이것은 뭐인가?
닭똥집이다. 처음에 기본 메뉴로 나오는데.. 추가는 5000원이다...

 

맛있어서.. 추가 했다! 추가로 먹은 닭똥집 한사발 ㅋㅋㅋㅋ그런데 술없이 그냥 먹었다..
맛있어.. 닭갈비.. 전민동.. 맛집은 없지만.. 아니 내가 못찾지만.. 그래도 유일하게 이곳. 닭갈비는 먹을만 하다.
 

 

 

자. 춘천닭갈비 가격은 이렇고 ~
아.. 내가 이 글을 쓰는 것은 혹시나 모르는 사람들.. 전민동에서 닭갈비 찾는 사람들에게 알려주려고 ㅋㅋㅋㅋ
.
.
 

머니머니 해도 돈이 최고? 가 아니라..
무엇보다 항상 뒤에 먹는 맛있는 밥!
우리는 전민동에서 가본 춘천 닭갈비를 잊을 수 없다. ㅋㅋㅋㅋ왜?

정말 매워.. 전민동에 닭갈비 집이 두곳 정도 있는데 5.5닭갈비... 춘천 닭갈비...
그런데 전민동 닭갈비 두 곳은 개성이 다르다.
아니 특징이 다른것인가?

춘천 닭갈비는 조금 자극적인 음식을 좋아하는 곳이고.. 5.5 닭갈비는 삼삼하다.

그래서 개인적으로 춘천 닭갈비를 가길 원한다 ㅋㅋ
아는 선배가 아니 바로 위 선배가 전민동 닭갈비를 추천하는데.. 춘천 닭갈비로 선택!

아무튼 이렇다!
다들 맛난 음식 찾아 먹어요!
전민동 맛집은 히나씩 추가할테니..
그 중 전민동 닭갈비를 검색 하는 사람은.. 알고 계세요.

전민동 5.5 닭갈비는 삼삼하고 살짝 싱거운 맛 + 닭다리를 넣어 주고
전민동 춘천 닭갈비는 매콤함의 기준을 잡을 수 있고 모든 음식이 조금 자극적이다.

이것만 알고 있으면 된다잉 ~

뿅 ~!

아참! 아이스크림. 쌍쌍바. 바밤바. 메로나.. 꽁으로 들고 나오면 된다잉 ㅋㅋㅋ

요즘은 없다잉~

춥다 겨울이라;

 

글을 네이버에서 때는 여름이었지만

지금은 죽어가는 상업적 네이버 블로그를 떠나 티블에서~

 

~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