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조희팔 사망 결론 , 이제 믿어도 될까?

by 또잉- 2016. 6. 28.
반응형

조희팔 사망 결론 , 이제 믿어도 될까?

평생을 이런 뉴스에는 관심이 없었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을 자살로 이끌어버렸던 사기 범죄자인 조희팔 사망 결론 뉴스가 분명 큰 이슈가 될 것이라는 확신이 든다. 단순한 경찰 추산만으로 4조원의 피해액이 넘고 4만명의 피해자 중 30여명이 이르게 만든 조희팔 이라는 사기꾼.

여러 번 조희팔 사망 이야기가 나왔었지만 조영복이라는 가명으로 활동한다고 일각에선 떠들고 있었고 중국에서 잘 살고 있다는 이야기가 매번 나왔었다. 중국에서 장례식을 치르는 모습이 동영상까지 유포되면서 정말 사망하였다는 사망진단서까지 공개 됐으나 불확실한 이야기로 알려졌었다.

 

아직도 많은 사람들은 조희팔 사망 결론 자체를 믿을 수 없다고 말하고 있으며 많은 뉴스 기사들에도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돈 많은 사람이 그렇게 죽지 않았을 것이라며 신뢰가 가지 않는다며 분통을 터뜨리고 있다.

MB정권에서 자신을 잡지 못한다며 큰 소리 친 것으로 알려져 있고 가장 큰 이슈는 국내 존재하는 많은 검사 판사들이 돈을 받고 사건을 덮어주는 비리를 저지르기도 했었다는 것이다.

역시 돈이면 다 되는 그런 곳에서 그가 피해다니기엔 충분했던 것 같다.

 

 

조희팔 회장이란다. 풋~ 어처구니가 없다 아주.

 

검찰에서 조희팔 관련 재수사 끝에 사망했다는 결론을 내렸는데 이는 다각적인 조사 및 확인 결과를 종합한 것 이라고 밝혔다. 04년도부터 08년도 사이 7만여명의 투자자를 상대로 5조 715억 원의 대규모 사기를 친 조희팔은 동영상으로 사망설을 유포한 뒤 두 번째 사망 결론이 돌고 있는 것이다.

정말 영화보다 더한 삶을 살고 있는? 아니 혹은 죽은 그의 인생은 그것이 알고 싶다를 통해 사망보다는 생존에 무게가 실렸었고, 이를 바탕으로 재수사에 착수 했었으나 오늘같이 조희팔 사망 결론이 지어지자 마자 믿을 수 밖에 없지만 뭔가 의심스러운 부분이 한 두개가 아니란 점이 마음을 상당히 불편하게 하고 있다.

연예인도 아닌 것이 유명 연예인보다 더 많이 거론되면서 국내 수사 처리의 현 문제점을 검토할 필요가 있지 않나 싶다. 그때 그 누구야? 유병언? 그 영감도 죽었다고 말했지만 과연 믿고 그렇다 할 사람이 몇이나 될까 싶은 것이 현실이다.

사무부총장도 구속되고 여러 의원들의 비리를 서로가 토해내면서 헐뜯는 현 시점에 조희팔 사망 결론 기사 따위가 뭣이 중허냐만은,, 그 많은 돈은 쓰지도 못할 거 일부라도 억울하게 당한 피해자들에게 돌려주는 것이 좋지 않겠냐 이 나쁜 사람아~!!!

억울한 피해자들은 정말 약자들이지 그들에게 얼마나 많은 가정사가 발생 했을지는 막장드라마 보듯 뻔한 이야기다.

어찌 보면 "그것이 알고 싶다."를 다시 한번 기대해 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살아 있더라도 돌이나 번개 맞고 죽지 말고 평생 갇혀서 고통스럽게 지냈으면 좋겠다.

조희팔!!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