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 라면

by 또잉- 2013. 8. 29.
반응형

미국 라면

친분이 없는?! 아는 미국 거주하는 분이.. 아니 이렇게 말하면 너무 멀어보이나? ㅋㅋ 한다리 걸치면 다 아는 사람인데.. 아니 아무튼 중요한건.. 미국 라면 중 새우라면?을 먹었다. 

나머지 치킨과 라임 라면? 그건 직접 받은 다른 개엄마보고 먹어보라고 하고~ 나는 한국에서도 흔하게 흡입할 수 있는 미국산 새우라면을 시식했다.

미국 라면 케이스는 요렇게 생겼다. 앞에는 인스턴트 런치라 써있다. ㅋㅋㅋ 점심에만 먹어야 하는 라면인가??

아무튼 겉은 한국라면 중 짜짜로니,, 작은 컵라면과 비슷하게 생겼다.

케이스 역시 .. 국내산 짜장라면과 동일해 보이는 미국 라면..
맛은 어떨까 궁금한데? 위에 영어로 샬라샬라 써있는건 "물 넣고 3분뒤에 뿔면 먹어라"~ ㅋㅋㅋ

샤아아악~ 뚜꼉을 뜯어봤다. 근데 뭐지?

 

정말 신기했다. 처음부터 스프가 뿌려져 있네? 색깔도 짜장라면과 똑같이 검정색 비슷한 스프가 이미 뿌려져있다. 아마도 스프포장지를 사용하지 않고 돈을 절약 하려고 한방에 섞어서 나온건가??

 

아무튼 물을 넣고 기다리자. 물도 오지게 많이 넣게 선이 거의 끝까지 올라와있다.
적정선에 맞춰 우라지게 물을 쏟아놓고~ 닫고 노래 한곡 때리고 기다렸다.

익어라 익어라~ 훌훌~

후딱 익으시라!~ 내가 흡입해 주리라~!! 야호!~

안정불감증? 3분이 아니라 5분 뒤에 뚜꼉을 샤샤삭 뜯고 바로 후후 불며 먹기 시작했는데!~!!!!!!!!

어땠을까...

두둥..

결론..

면은 먹지말자!!!!!!!!!!!!!!!

어찌 따로 노는건지..면과 국물과..

어찌보면 라면스프가 미리 뿌려져 있어서 맛이 가득 차 있을 것도 같았는데..전혀 아니었다. 완전 딱 따로 노는 맛!! 뭐여 뭐여!!!!

느끼하다는 얘기를 듣고 시식한 미국 라면이지만~ 느끼함 보다는 그냥 면만 안먹으면 맛있다? 이정도로 정리하겠다!~

한국산 짜장라면에 물을 못맞춰서 진한 맛이 아닌 한강물에 라면 띄운 정도의 맛이라고할까? 국물은 뭐 맛있어서 다 콱콱콱 마셔버렸다~

 

아무튼 미쿡 레이첼옹니!? 잘 먹었습니다~

꺼억~!

 

담에 여유 생기면 이쁜 영상 하나 만들어 드릴께요~?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