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만에 재미난 GIF 를 찾았다! ㅋㅋ

by 또잉- 2015. 1. 9.
반응형

간만에 재미난 GIF 를 찾았다! ㅋㅋ

 

왠지 소리가 나올 것 같은 GIF 파일~

어디 드라마에서 나오는 것을 누군가 gif로 변경한 것 같은데

상황이 참 재미지네~

 

어라? 탁구 할 때 서브를 넣어야 하는데~ 공이 내려오질 않네?

.

.

방심하는 사이~ 탁!

상대는 어처구니 없다는 듯 ㅋㅋㅋ

 

에레이~

 

.

.

 

이것이 GIF 원본 파일 ㅋㅋㅋ

다시 봐도 웃기다. 재미지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