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빕스. 난 VIP다! 패밀리레스토랑

by 또잉- 2015. 1. 28.
반응형

빕스. 난 VIP다! 패밀리레스토랑

사진 중 보면 스티커 4개나 붙어있다.. 푸하하
vip 카드라.. 가면 음료 두잔 무료로 준다.
빕스는 내가 과일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계절과일이 가끔 바뀌고 종종 독특한 특유의 시큼함까지 있는 열대 과일을 제공해서 나를 기쁘게 한다 ㅎㅎ

순서를 말하자면 이렇게 짜질구리한 음식들로 식욕을 돋구고

느끼한 음식은 조금만 먹었어야 했는데.. 아차 싶다.

오늘은 살짝 판단 미스?

왜?

이렇게 셀러드까지 듬북 먹어치우고서..
우리가 시킨 모이토까정 나왔지 뭐야..

윽..
맛있어!

조금 기다리니까.. 이제야 빕스 스테이크가 두둥!
와우!
미디움 웰던으로 주세요오!
그거 주세요!
ㅋㅋㅋㅋ

아오 냠냠 쩌브쩌브 ~ 나이슈

화채! 뭐야 왜케 시원하고 맛있어!
블루베리가 많아서 많이 퍼왔더니 오예

그저 과일은 질리지도 않는 식성땜에 오늘도 질리게 과일 흡입하고 왔다!

사과는 맛도 없던데.. 그냥 먹었다!
ㅋㅋㅋ

아 내일 기대된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