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글 애드센스, 구글 광고로 수익을!

by 또잉- 2015. 7. 2.
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구글 광고로 수익을!

 

오래 기다려온 것 같다.

시작한지 4개월은 넘은 것 같은데 이제야 10만원 벌었네~

돈을 벌고자 시작한 티스토리는 아니지만 그래도 용돈을 준다니까~ 좋은 일이지~

(아. 이 글을 보고 또 네이버 아이디 여러 개 생성하는 댓글을 못보신 분들께서 새글이라고 댓글 막 다시겠지 ㅠ.ㅠ 이제 두렵다. 어흑~ 정보를 공유해도 욕먹는 이세상에..윽..)

 

아무튼 나는 상업적인 블로그로 인식해서 많은 블로그를 죽이고 마음에 스크래치를 주는 네이버의 정책을 피해 시작한 티스토리에서 처음 받아보는 용돈! 100불이다.

자동으로 통장으로 입금되도록 해두었으니 언젠가!? 오겠지~

 

내 티스토리 메뉴 중 Google 애드센스로 들어가서 늘 확인을 했다. 늘 아니고~ 종종 확인을 했는데 정말 소소하게 꾸준히 들어오는 것 같았다.

 

 

하지만 내게 통장으로 돈이 들어오는 것을 기다리게 되는 오늘.

나의 또 다른 네이버 블로그는 사망했다.

얼마전 롤백 타이밍에 신규글을 두어개 올렸다가 결국 이런 변을 당하고 말았던 것이었던 것이다!!!!!!!!!!!!!!!!!!!

악!!!!!

진정 싫다. 아, 도대체 몇 번째 악순환인가~ 물론 내가 눈치 없이 글을 막 올렸던 것이 잘못이긴 하지~ ㅋㅋㅋㅋㅋㅋㅋ

뭐 별수있는가~ 그냥 하던것처럼 늘 언제 그랬냐는 듯 나는 내가 갈 길을 가도록 하겠다.

그리고 한가지! 더 !

이제 영문으로 좀 글을 써야겠다. 정보를 영어로 써둬야 광고 수익이 조금 더 나서 아기들 빵 한조각이라도 더 사줄 수 있을 것 같다.

 

어서 물질적으로, 또 정신적으로 풍부한 부자가 되어서 봉사활동을 다시 활발하게 하고 싶구나~

하아~~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