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저품질 기준!! 찾았다.

by 또잉- 2015. 5. 12.
반응형

네이버 저품질 기준!! 찾았다.

저품질 기준 가이드

  • 문서, 기사 등을 퍼와서 게시하는 경우
  • 숨겨진 텍스트 및 링크가 있는 경우
  • 게시물에 스팸성 댓글이 많이 게재된 경우
  • 이슈/홍보성 글을 반복하여 게시하는 경우
  • 유사한 게시물 또는 동일 게시물로 도배성 행위를 하는 경우
  • 기계적으로 생성 조합된 페이지를 전달하는 경우
  • 의도적인 트래픽 발생을 위한 행위
  • 게시글 확인을 위해 인증(로그인 등)이 필요한 경우
  • 실제 사이트와 다른 URL을 전달하는 경우
  • 특정키워드에 최적화된 여러 개의 페이지를 단일 도착 URL로 연결되게 한 경우
  • 불법성(도박/성인음란성) 홍보를 위한 스팸문서를 의도적으로 유포/방치하는 경우
  • 삭제 수정 정보를 즉시 전달하지 않은 경우

     

    뭐 어쩌겠는가?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그래서 어쩌라고? 그래 나는 떠났다만 그래도 언젠가 다시 글은 써야 하니까,

    어디에? 녹색바보 포털에 말이지~

    세상 똑똑한 사람들 얼마나 많냐~

    그래도 떠난 사람도 네이버에서 춤추고 노래하고 수익을 내야 한다면 알 것은 알아야 하니까~

    이렇게 뽑아간다.

     

    아, 점점 추워진다.

    하루 빨리 따뜻한 날이 오기를,,

     

    내 마음도 , 내 통장도~ 으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이버 저품질 기준이 이렇게 명시되어 있는데 그래도 링크가 들어간 포스팅을 모두 제거할 수 없는 노릇이고~그냥 이대로 간다. 그리고 또! 한가지! 난 앞으로도 내 방식대로 글 쓴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