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전환 신청 에러? 부적절한 요청?

by 또잉- 2015. 7. 31.
반응형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전환 신청 에러? 부적절한 요청?

 

흔해빠진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전환 신청하기가 갑자기 안 된다.

왜일까? 나도 모르겠다 ㅠ.ㅠ 정말 화딱지가 났다. 벌써 6번째 시도였다. 그래도 같다.

왜 이유 없이 부적절한 요청이라고 뜰까?

 

이름도, 민증번호도 제대로 다 입력 했으나 계속해서

"부적절한 요청입니다." 라는 메시지를 뿜어낸다.

이보소, 양반들아 오늘이 38도 폭염이랍니다.

적당히 약올리고 그냥 잘 활용되도록 해주면 안될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공에 혼자 헛소리를 해본다.

 

하다하다 참지 못하고 결국 전화하기 싫은 곳에 전화했다.

 

결론은 성공.

왜때문에?

 

그랬다. 익스프러에서 보안 관련 정책 때문에 막혀 있던 것 뿐..

젠장..

 

결국 크롬이라는 녀석을 다시 사용하게 됐다.

(100원 단위라 두 번 나눠서 일단 해뒀다.)

남은 금액도 다시 해봐야지.

 

일단 네이버 애드포스트 부적절한 요청입니다 라고 뜨는 에러 메시지는 크롬 브라우저로 수입전환을 신청하면서 바로 사라졌다. 아니 해결됐다.

 

 

여기서 포인트.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전환 신청하기 에러가 뜬 경우 바로 크롬으로 실행하면 수월하게 진행된다. 그럼 그 이후에도 크롬에서 해야 하는가?

아니다.

절대 아니다.

단지 처음 정책 때문에 걸려 있던 녀석들이 크롬에서 처음 인증 절차를 거친 뒤에는 그냥 '또 너냐? 이제 문 열어둘테니 언제든지 오시게~' 라고 오픈 벌써 왔다 간놈인 것을 인식하고 통과 시켜주기 때문에 또 다시 애드포스트 수입전환 신청하기 할 때는 평소 쓰던 익스프러 브라우저로 사용하면 된다.

 

아. 이렇게 오늘도 간단한 포스팅 하나 완료!

그만 해야겠다.

이 폭염에 나가서 백화점으로 꼬우!!

 

 

 

그래도 간간히 이렇게 들어오는 녀석들은 차 기름값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었던 때가 있었는데 이제는 그냥 네이버 내에서 활용이 가능하다.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사용하면 다른 곳보다 2000원정도 더 비싸지만 그래도 나름 무료로? 받은 용돈 개념이라 큰 불만 없이 사용한다.

 

모두 블로그 시작하세요!!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