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수제구두 디자인? 내가 원하는 구두 디자인!

by 또잉- 2014. 11. 13.
반응형

수제구두 디자인? 내가 원하는 구두 디자인!

내가 정착하고 처음으로 잡은 데이트 코스로 전주 맹가미 가죽공방에 들렀을 때 본 지금의 나의 구두 , 그때의 느낌과 비슷하게 날 잡아 당긴 구두스타일이다.

아 정말 갖고 싶다.

ㅎㅎㅎㅎ

 

 

 

 

 

아 정말 갖고 싶은 수제구두다. 조만간 내가 전주까지 가서 주문 제작을 요청할 모양인데 과연 내가 원하는 것만큼 나오려나? 어느 정도의 가격과 기간이 걸릴지 궁금하다.

최대한 깔끔하고 예쁘게 입고 신을 수 있는데 말이다. 아하하하

 

지갑도 수제지갑으로 주문 하려고 하는데 과연 나의 까탈스러움을 제대로 충족시켜주실 분들이 나를 반겨 주실지가 의문이다 ^^;;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