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티스토리 앱(어플) 괜찮은 것인가?

by 또잉- 2014. 12. 12.
반응형

티스토리 앱(어플) 괜찮은 것인가?

아, 그래 좋아 나도 티스토리 앱이 좋단말이지.. 근데 이건 아닌 것 같어..

내가 쓴 글을 검색했는데.. 왜? 왜 이렇게 뜨는거야~

소스가 다보이잖아~ 내가 코딩한 것도 아닌데~ 어찌된 일이야,, 왜 모두다 끌고 오는 것이지?

 

 

MS워드로 포스팅 해도 볼 때는 그렇게 찌그러지거나 그런 적 없었는데 이번에 티스토리 앱 이벤트로 카카오톡 캐릭터, 아니 이모티콘 받아서 좋긴했다만 ,, 그래도 이렇게 소스가 깨지는 건 아니지 않남?

 

뭐 그래도 이 앱 덕에 괜찮은 폰으로 포스팅도 가능했다.

노출이 다소 느린 것 같지만 상관없다.

 

 

색상 지정도 가능했고~ 그런 티스토리 앱이라 괜찮은데 말이지..

어떤 앱이나 같지만 어찌 버그 같은 녀석이 보이니까 찜찜하네~

 

 

다른 블로거들의 글도 쉽게 볼 수 있고 그래서 더욱 좋지~

 

* 블로그 통합 관리 (팀블로그 포함)
* 블로그에 글쓰기 및 텍스트 스타일링 지원
* 9가지 필터 및 간단한 꾸미기를 이용한 이미지 편집 기능
* 댓글/방명록 및 다른 블로그에 달린 답글 실시간 알림 설정
* 스티커 댓글
* 내 블로그 글 발행 및 SNS에 공유하기

 

이중에 내가 쓰는 기능은? 몇 개야? ㅋㅋ

거의 없네~

 

아무튼 버그가 없어졌으면 좋겠다.

왠지 내 껍데기가 벗겨지는 느낌이랄까~

속이 보이는 기분이라 찜찜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아것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