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록 방법!

by 또잉- 2014. 11. 27.
반응형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록 방법!

 

티스토리 앱 업데이트하고 댓글 달면 줬던 이모티콘 쿠폰.. 푸핫! 난 아이폰6가 내품에 올 거라 큰 기대를 했으나. 이건 무엇인가~

 

망했어 그냥 저렴한 카카오톡 이모티콘이나 주고 있어 에이 ㅋㅋ 진짜 ㅋㅋㅋ

뭐 그래도~ 괜찮아 무제한이네 ㅋㅋ

일단 카카오톡 이모티콘 쿠폰 등록하는 법을 적어본다.

왜? 심심하니까^^;;

 

 

요로케 게스트룸에 글을 남겨 놓고 가셨으니~ 또 따라서 해봐야지~?

 

친구 찾기 같은 카카오톡 아이디 검색 옆에 큐알코드를 입력해도 된다.

난 먼저 큐알코드로 촬칵 했다.

 

시스템이 좋아진 것인지 아니면 원래 큐알 코드로 입력하면 되는 것이었는지 모르지만 들이대기만 하면 바로 페이지가 넘어간다.

 

이미 등록한 상태라 위와 같은 메시지를 띄운다.

 

대화하기 눌렀더니 저렇게 나온다.

 

글 입력하는 곳에 "플친에게 말을 걸어보세요!" 라고 되어있는 곳 옆에 집 모양이 있다.

+ 모양 말고 집 모양 눌러서 홈페이지 들어 가보자~

 

 

쿠폰등록이 바로 있다.

그럼 위에 메일로 받은 혹은 선물 받은 QR코드를 , 아 아니지 큐알이 아니고~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사용할 수 있는 이모티콘이 자자잔~

 

 

 

ㅋㅋㅋㅋㅋ 철수영희인가? 찐따베리 같은 아이들이 많이 나온다.

ㅋㅋㅋㅋㅋㅋ 이거 어쩔 거야, 여자앤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웃기다..

아무튼 티스토리 이벤트로 아이폰이 아닌 그냥 이모티콘으로 만족하자!

 

난 이제 다시 업무를 ! ㅋㅋ 실은 야근이지 ㅋㅋㅋㅋㅋ

무제한 야근,,,,,으랏차차!!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