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곽지민 굿닥터 출연!

by 또잉- 2013. 9. 4.
반응형

곽지민 굿닥터 출연!

야호~!!!!!!!!! !!!!!!!!! 곽지민이 드디어 굿닥터에 나왔다!!!! 아싸뵤!! 숨어있던 곽지민! KBS2 TV 굿닥터에 출연했다!! 임산부 역으로 나왔는데 어찌나 곱게 나왔던지.. 사마리아에 나온 곽지민양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다. 드라마에서도 연기는 감칠맛 나게 잘했다.

많은 작품들에서 연기력을 인정받는 동시에 외모까지도 한 번 본 사람들은 매력에 빠져 검색을 할 정도니 말이다.

내가 분명 배우는 잘본다는 것이지. 아니.. 그저 외모가 조금만 이뻐도 사람들 기억엔 남기 때문인가??? ㅋㅋㅋㅋ

 


간만에 포털에 곽지민을 검색을 해봤는데 곽지민 굿닥터 깜짝 출연, 곽지민 나의ps파트너, 곽지민 사마리아, 소녀x소녀 등이 노출되고 있네. 뭐 당연히 노출을 많이 했던 여배우 중 한명이니까 그럴만도 하다만 ~ 좀 아쉬운 부분이다. 연기력 만으로도 충분히 인정 받고 외모도 출중한데 작품들이 다소 노출이 많은 것들이 많다.

그래도 내가 아는 곽지민양은 명품배우로 거듭 날 것이다.

그전에 모델쪽으로 많이 활동하겠지만.. 서서히 예능도 나오리라 생각이 든다.

 


곽지민 - 굿닥터 中


잘사는 집안과 결혼하게 된 모양인데.. 곽지민양이 맡은 역은 임부로 나온다. 아이를 가진 임산부 역.

아기에게 작은 낭종이 있는 것 뿐이지만 시어머니라는 사람은 집에서 출산하길 원하고 낳자 마자 입양을 준비하고 있는 상태이다. 아이에게 낭종은 성장과정에 아무런 지장이 없는데 만에 하나 라는 경우를 가지고 시어머니는 난리다.

아무튼~ 곽지민. 굿닥터로 다시 뜬다! 

곽지민양이 출연한 굿닥터 중 가장 소름이 돋았던 장면이다.

굿닥터 박시원역에 주원이 곽지민에게 던진 말

 

임부님. 울지 마십시오.
임부님이 울면 많은 사람들이 슬퍼합니다.

하지만

.

.

.

 

아기는 울면서 태어나도 많은 사람들이 기뻐할겁니다.

......


소름 돋네.. 헐헐헐

 


오늘도 우는 연기.. 中

그 이야기를 듣고 생각하고 느끼고.. 마음으로 느낀 곽지민양.

아무튼 멋진 드라마 속 '곽지민'양으로 멋진 모습 계속 보여주면 좋겠다.

 

 


울고 또 울고 .. 울보 곽지민양~

 


사진출처 - 곽지민 미니홈피

또 울어 또 울어~ 징징징

에헹헹헹헹헹~~~~~~

 



그나마 현실에서 울지 않고 있는 사진 ㅋㅋㅋ뻫헝헝헝헝


분명 나의 ps파트너를 봤는데 난 찾지 못한 곽지민.. 뭐지?
어디였지 하고 다시 찾아보니..
아중아씨 결혼식 때 잠깐 스치듯 나온 촬영..
에이~ 뭐야~뭥미뭥미 아쉽지만 뭐 패스

오늘도 지민양의 앞날을 기대하며~

열심히 응원하리다! 으랏차차!


뿅~!

반응형

'텔레비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매력 대세녀 정은채!! 따봉!  (0) 2013.10.24
마마도 할매들의 눈물!  (0) 2013.09.06
손연재 리듬체조 와우~!  (0) 2013.09.01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  (0) 2013.08.31
신봉선 장동민, 와우!  (0) 2013.08.28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