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손연재 리듬체조 와우~!

by 또잉- 2013. 9. 1.
반응형

손연재 리듬체조 와우~!

과연 저 작은 몸에서 어떻게 에너지를 발산 시켜서 전세계 5위라는 높은 기록을 세울 수 있을까? 잘 알려지지 않은 손연재 선수의 훈련과정은 나도 모르지만 피겨 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는 좀 다르지 않을까 싶은데..

메이크업 차이인지 모르겠지만 김연아는 전세계에 우뚝 최강으로 서있긴 하지만 외모적인 부분과 예능에서 보여줬던 약간의 모습들로는 큰 정감보다는 우상같은 느낌이 먼저 들었다.

하지만 자신의 종목에서도 열심히, 광고계에서도 열심히인 손연재 선수는 아주 약간 김연아 선수와 닮은 외모, 뭐 물론 개인적으로는 손연재 선수가 참으로 귀엽고 이쁘다. 물론 두 선수 모두 한 분야에서 으뜸이라는 것은 말하지 않아도 충분히 안다.

우연히 보게 된 방송에서 손연재 선수가 세계 선수권에서 5위 하는 것을 보고 간만에.. 예전 김연아 선수를 극성으로 좋아했던 한 친구 때문에 보았던 경기처럼.. 가슴 조리며 보고 글을 쓰고있다.

경기를 끝내고도 밝은 표정을 잃지 않으려는 손연재 선수, 이쁘고 귀엽고 멋지다!

몸살 감기가 심하게 걸려서 .. 경기를 잘 이끌어 갈지 ,, 걱정이라던 아나운서들은..경기가 끝나고 나서야,, 아,, 끝나서 이야기 하는 것이지만 참으로 걱정을 많이 했다며,,


하지만.. 손연재선수는 프로였다. 정말.. 얼굴표정 하나하나 신경쓰며 리본체조에서는 약간의 실수가 있었지만 당황하지도 않고 계속 경기를 이끌어 나갔다. 정말 프로는 얼마나 연습을 했을까.

 

 

요즘은 연예인들의 행동까지도 많은 노력과 눈물이 맺혀 있는 것 같아서 괜한 감동을 받고 있다. 많이 늙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런 경기들은 많이 많이 늘어나야 한다. .......아니 뭐라는거야...... 손연재, 김연아 선수 얘기하다가 말고 ㅋㅋㅋㅋㅋ

 

 

아무튼 결론은.. 손연재. 이쁘다~! 멋지다!!! 

 

반응형

'텔레비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마도 할매들의 눈물!  (0) 2013.09.06
곽지민 굿닥터 출연!  (0) 2013.09.04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  (0) 2013.08.31
신봉선 장동민, 와우!  (0) 2013.08.28
감시자들  (0) 2013.08.20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