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박기량? 누구지? 해피투게더 나왔네~

by 또잉- 2014. 12. 18.
반응형

박기량? 누구지? 해피투게더 나왔네~

 

첫 방송에 나왔던 박기량?

 

첫날 장난 아니게 예쁘게 나왔다네?

그런데 이날.. ㅋㅋㅋㅋㅋㅋㅋ

로봇연기래 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ㅋㅋㅋ

 

 

 

도대체 장수원은 몇 개 나오는 거야~ ㅋㅋㅋㅋ 해피투게더에서 한번 나오더니 완전 ~떴네.. 원래 유명한 사람이겠지만. . 롯봇 연기로 완전 떴네 ㅋㅋㅋㅋㅋ 미치것어 ~

조여정 ,, 완전 빵긋 웃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로봇연기 ㅋㅋㅋ

 

 

아 그다지 쓸게 없네~

 

자꾸 생각난다. 정말로 ㅋㅋㅋㅋㅋ

로봇. 로봇 ㅋㅋㅋㅋㅋ

 

아 로봇연기

장수원, 오늘부터 왕팬해야겠다~

정말 인간답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