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민동 22평 23평 아파트 안방 리모델링? 인테리어!

by 또잉- 2015. 6. 22.
반응형

전민동 22평 23평 아파트 안방 리모델링? 인테리어!

누가보면 내가 인테리어 홍보하는 줄 알겠네

ㅋㅋㅋㅋ 그런건 아니고 내가 살면서 생에 첫 주택, 내집을 마련하여 작은평수 인테리어를 하는데 찾아놓았던 이미지들을 그냥 지워버리긴 아까워서 내 블로그에 기록하려고 이렇게 글을 쓰고 있는 것이다.

 

일단 본 포스팅에 포함된 이미지들은 국내가 아닌 국외 이미지들로 안방 인테리어 리모델링을 할 때 참고 하라고 올려둔다.!

 

전민동에서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하기란 하늘의 별 땅 따먹기!

왜? 사기는 아니지만 너무 덤탱이를 씌운다.

거실에 선반 하나 낑궈줘요~ 했더니 오만원~

7만원~ 에라이! #$% 너무한거아녀?

 

 

 

(아 이런 분위기의 안방을 꿈꿨으나, 현실은 거실 이미지라는 거~ 이런 컨샙으로 안방하려고 정리해둔 것)

 

아무튼 작은평수 실속형 인테리어를 찾다가 결국 전민동에선 못하겠다는 결론이 났다. 어디라고 말은 못하겠다만 짜고 치는 고스톱으로 소개해주고 양심적으로 하는 듯 하면서 결국은 돈을 더 높게 측정하는 사기꾼들 속에서 내가 살아남기 위해선 24시간동안 여러 곳을 찾아 다니는 것 뿐! 답은 없었다.

 

 

실속 인테리어라고 검색하는 사람은 없을테지만 작은 평수에서 리모델링,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실속 인테리어라고 검색해도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키워드를 만져 본다.

 

 

거의 끝난 우리집 리모델링. 23평인가 22평인가? 24평이었나? 아무튼 작은평수 리모델링으로 인테리어 업체를 선정한 나는 기대가 될 뿐!!

 

 

이것 저것 주문도 많이 했었지만 사아악 빼서 거품이 거의 없는 견적이 나왔다.

기본적으로 전민동 6곳의 인테리어 업체. 아 내가 전민동에 길눈이 어두워 간 곳이 전민동인지 조금 벗어난 곳인지 모른다만

아무튼 난 살짝 거리가 좀 있는 곳에서 난 진행하게 됐다! 아니 이번주면 다 끝난다!

다음주에 청소까지 하면 완전 끝!!!!!!

전민동에서 돌아디닐 때 내가 너무 깐깐하게 봤나 싶을 정도로 외국 사이트에서 본 디자인들을 들먹이며 얘기했더니 견적을 2800만원에서 3200만원까지 말했는데 ~풋,, 웃기고들 있다~

 

인건비인 것은 알겠지만 너무했잖아요 들~???????????

 

난 그 값도 안되도록 깔끔하게 인테리어가 나왔다고!!! 아싸!!!

 

아무튼 실속인테리어로 검색했을 때 내가 했던 인테리어 업체가 나오도록 글 다시 써야지.

정말 감사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시고 특히 내가 원했던 독특한 문 색상도 위치 배열도 참 .. 기가막히고,, 아!!!!!!!!!

자랑만하게 된다…. 타일 직접 알아서 선정해주세요 했더니…

그냥 소름돋도록 옳은 선택을 해주셔…….캬~!

최고다 최고!!

 

 

요거는 샘플로~ 우리가 지정한 단색에서 심심하지 않게 배열해주신 센스!

 

캬~화장실 벽면!!!!!!으하하하하!

 

오늘은 이만큼만 자랑해야지 ㅋㅋㅋ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