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전에도 맛있는 횟집이 있구나~ 냠냠~ 맛있다!

by 또잉- 2015. 6. 19.
반응형

대전 횟집 검색하면 뭐 이것 저것 광고 때린 아이들이 많이 잡히겠지?

난 그냥 내가 가는 작은 곳 소소한 곳을 올려본다.

대전 영일 회 마차(횟집)
여기가 어디더라 ~ 둔산동 가기 전쪽인가?
아담한 것이 어머니글이 즐겨 가는 작은 횟집이라 그냥 믿고 갔다.

우럭 한마리 몰고가세용 ~~ 그냥 가서 나혼자 소주 콸콸콸 ~ 어느정도 먹고나니까 그만 먹어야 겠다는 생각에 ~  그만 마셨지만..
취하지도 않더라 ~ ㅋㅋ 회가 싱싱해서 ~


뽀그리뽀그리 캬캬

참이슬 잔에 나온 맑은 린 ~ ㅋㅋㅋ

가장 자주 등장해 주시는 꽁치구이 ~ 캬캬 ~
숟가락으로 가운데를 솨라락 눌러주면 끝!

고기나 회나 야채는 필수 ~ 냠냠 맛있다!

특이하게 고구마를 쩌서 주시더라 ~
고구마가 맛있다며 싸가시는 분이 계시더라 ~
여기는 대전에 동네 횟집 이다보니.. 아저씨들이 언니야 ~ 누나야 ~ 하면서 돈을 휙 던지는 경우도 있던데.. 좀 보기는 그렇더라잉 ~

열심히 서비스 해주시는 이모님인데..말야

미역국 ~ 횟집에 왜 미역국이 자주 등장할까 ㅎㅎ 궁금하네 ~ 피를 맑게 해준다기에.. 다먹어버렸다 ㅋㅋㅋㅋ 내 지저분한 피야! 맑아져라!

메뉴는 확대해서 보시길..
값이 저렴해서.. 아니 기본 값이지만 맛은 일품? ㅎㅎㅎ

내가 좋아하는 과메기까지 나온다 ~ ㅎㅎ 비리지도 않고 맛있다 ^^
왜 어머니들이 자주 찾는 곳인지 알겠다 ~

야채무침 ~ 상콤하니 맛있어 맛있어 ㅋㅋㅋ

이모님 ~ 여기 매운탕 주세요 ㅋㅋ
오예 매운탕도 깔끔하니 맛이 좋은데? ㅎㅎ
사진도 잘담았구만?

대전에 있는 횟집. 영일 회 마차
고급 횟집도 여러번 가봤지만 이곳은 괜찮다..

이놈들이 ~ 인사하는 줄 알았더니..ㅋㅋㅋ
오른쪽 녀석봐 ㅋㅋㅋ빤히 꼬려보고 있어 ㅋㅋㅋ
사진찍히는 걸 알았나봐 ㅋㅋㅋㅋ

맛. 신선도가 보장되어있는 대전 횟집이다.
동네를 까먹었네.. 에이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