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공항 근처 숙박 로얄엠포리움 호텔

by 또잉- 2017. 6. 28.
반응형

오랜만에 여행을 계획하다가 아이와 함께 떠나야 하는 여행 계획이기에 인천공항까지 갔다가 쉬지 않고 떠나기에는 꼬맹이가 힘들어 할 것 같아 하루정도 쉬었다 갈 인천공항 근처 숙박 장소로 호텔을 찾게 됐다.

당연히 나는 일반인이기 때문에 숙박 사이트에서 비교를 먼저 했다. 대부분이 호텔로 이름만 둔갑한 모텔이라 혼자 떠나는 여행이 아니기에 신중하게 결정해야 했다. 아직 돌도 안된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이라 더 신경이 쓰이는 것도 사실이다. 제주 여행에서 느낀 지저분한 숙박 시설에서 신발도 벗지 않고 불편하게 잠을 잤던 악몽이,, 지금이야 추억이지만~ 이젠 겪어보지 못할 일이겠지~

15년간 온라인에 글을 써오면서 댓글만 보아도 이건 작업이다, 고객이 쓴 글이다. 구분이 가는데 호텔 비교 사이트 대부분에 달린 글들이 진정성이 느껴져서 고민 없이 결정했다. 인천공항 근저 숙박이라고 하기엔 거리가 좀 있지만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하기 때문에 별 문제 없이 마음을 굳혔다.

(인천공항 근처 숙박 로얄엠포리움 호텔 평가 댓글)

대부분의 숙박업소 사이트들에 달린 댓글들이 비슷했다. 조용하고 모두 친절하고 새로운 시설이라 깨끗하다는 평이 이어졌다. 그거면 충분했다.

어차피 잠자는 곳에 침대나 샤워 시설은 거기서 거기라, 주변 시설과 안전여부만 체크를 했는데 직원들 교육도 철저하게 한다는 느낌이 들었다. 


(인천공항 근처 숙박 로얄엠포리움 호텔 방문 후 외국인 댓글)

It's  new hotel, so the facility is certainly updated and clean. The staff was very welcoming, and as I traveled for work, it was great that they had a desk and chair //

(인천공항 근처 숙박 로얄엠포리움 호텔 방문 후 외국인 댓글)

The hotel was nice and in a quiet location. Also, the staff was friendly and helpful. They spoke English the moment they realized we were foreigners. The walls are soundproof and //


평가를 보면 대부분이 로얄엠포리움 호텔에 대한 좋은 말들이다. 거기다 외국 방문자까지 후기를 남긴 것을 보면 어느정도 수준으로 고객을 대했는지 느껴졌다. 글에서 느껴지는 고마움이 보는 사람에게까지 고스란히 전혀져 왔다. 직원들이 모두 하나같이 친절하다는 소리에 인천공항 근처 숙박 문제는 해결 됐다. 

로얄엠포리움 호텔 정보를 찾다가 홈페이지에 접속했는데 픽업 셔틀버스 정보를 찾는데 한참 걸렸다.

보통 타지역에서 가거나 본인 차를 끌고가지 않는 이상 픽업 정보를 가장 많이 문의 할 것 같은데 오시는 길 메뉴 한쪽에 넣어두었으면 좋았을 법한데 그냥 상단에 깨지는 글씨로 작게 넣어 두어서 대메뉴만 찾다가 겨우 다시 찾았다. 

혹시나 다른 분들을 위해 위치를 살짝~

대메뉴들 위에 있다. 이건 익스플로나 크롬, 오페라 브라우저에서 열어도 다 작게 보인다.

;;

디자인 회사에서 기획했던 직업병이 돋.......


무료 셔틀버스 시간표를 보고 움직여야 무거운 짐으로부터 해방될 것 같아 상당히 중요한 부분이다.

무료셔틀버스 호텔 출발과 인천공항 출발을 분명하게 보고 기다려야지~ 큰일납니다!





인천공항 근처 숙박 장소는 로얄엠포리움 호텔로 잡았고. 그럼 이제 호텔 분위기좀 봐야겠다~

서해바다 한 가운데서의 휴식, 로얄엠포리움

인천 국제공항 20분 거리에위차한 Unique Hotel 영종 하늘도시 구읍뱃터 앞에 위치한 
Royal Emporium Hothel 은 406개의 현대적이고 세련된 디자인의 객실과 다이닝 및 연회시설을
갖춘 고객 여러분의 휴식과 비즈니스 모두를 만족시킬 Unique Hotel 입니다.

신설 호텔이라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보는 것이 가장 빨라서 홈페이지를 좀 봤는데 첫 문구가 우리 식구들이 가서 쉬고 싶게 만들었다. 바다 한 가운데 휴직이라니 으아~ 

궁금한 방은 클릭해서 직접 보게 링크를 걸었다. 

상세정보를 보아야 필요한 정보를 알 수 있을테니..


Deluxe Twin

Deluxe Double

Deluxe Family Twin

Emporium Suite

가장 필요한 정보는 여기까지인듯.

그리고 추가로 주변 관강을 소개하느데 작약도, BMW드라이빙 센터, Sea-Side Park 레일바이크까지 겸해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이라 아이가 조금 더 크면 꼭 다시 한 번 가야겠다.

하루 알차게 보내기보다 하루 편안하게 아기가 쉴 수 있는 공간으로 검색을 했지만 영종 로얄엠포리움에서 제공하는 여행코스로 월미도, 을왕리 해수욕장, 마시안 해변 갯벌체험도 있으니 아이가 조금 큰 가족단위 여행으로는 괜찮을 것 같다.


그럼 이쯤에서..

아, 조식!~ 다른건 몰라도 호텔 조식은 여행자라면 모두 검색을 할테지?

지하1층 영업시간 6시 30분 까지만 나와 있어서 직접 전화로 문의를 했다.


8세 이상을 성인요금과 동일한 8,800원을 받고 

7세 이하4,400원. 36개월 이하는 무료로 입장이 가능

이용시간은 6시 30분 ~ 9시 까지

룸 선택과 동시에 추가되는 것이 아닌 직접 추가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 신청을 하는 것


인천광역시 중구 중산동 1951-4

032-752-5996

공항과 로얄엠포리움 호텔 위치를 동시에 표시 해두었다. 지도를 보면 알겠지만 공항과 거리가 조금 있다. 다만 무료 셔틀 버스 운행으로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나는 더이상 인천공항 근처 숙박은 고민 없다.


기다려진다. 내 여행. 어떻게 보면 두번 여행하는 느낌을 기대하고 움직이는 것인데. 첫 비행기를 타는 우리 꼬맹이도 안전하게, 그리고 편안한 여행이 되길 기대해본다.

풋~ 건강하게 쑥쑥 커서 더 좋은 곳으로 떠나자~ 율~!!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