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장 유용한 웹사이트 및 응용 프로그램

by 또잉- 2017. 11. 6.
반응형

우리가 생각하는 가장 유용한 웹사이트와 연관된

응용프로그램 리스트를 정리해보았다.


ctrlq.org/screenshots - 모바일 및 데스크톱에서 웹 페이지의 스크린 샷을 캡처합니다.

dictation.io - 브라우저 자체에서 온라인 음성 인식.

zerodollarmovies.com - YouTube에서 전편 영화를 찾습니다.

screenr.com - 데스크탑의 동영상을 녹화하고 YouTube로 바로 전송하십시오.

goo.gl - 긴 URL을 줄이고 URL을 QR 코드로 변환합니다.

unfurlr.come - 짧은 URL 뒤에 숨어있는 원본 URL을 찾으십시오.

qClock - Google지도를 사용하여 도시의 현지 시간을 찾습니다.

copypastecharacter.com - 키보드에없는 특수 문자를 복사합니다.

codeacademy.com - 온라인 코드 작성을 배우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lovelycharts.com - flowcharts, 네트워크 다이어그램, 사이트 맵 만들기 등

iconfinder.com - 모든 크기의 아이콘을 찾습니다.

office.com - Office 문서의 서식 파일, 클립 아트 및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followupthen.com - 이메일 알리미를 설정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jotti.org - 의심스러운 파일이나 첨부 파일에 바이러스가 있는지 검사합니다.

wolframalpha.com - 검색하지 않고 직접 답변을 얻습니다. 더 많은 볼프람 팁을 참조하십시오.

printwhatyoulike.com - 혼란없이 웹 페이지를 인쇄하십시오.

ctrlq.save - 온라인 파일을 보관 용 계정 또는 Google 드라이브에 직접 저장합니다.

ctrql.rss - RSS 피드 검색 엔진.

e.ggtimer.com - 일상적인 필요에 맞는 간단한 온라인 타이머.

coralcdn.org - 트래픽이 많아 사이트가 다운 된 경우 산호 CDN을 통해 사이트에 액세스 해보십시오.

random.org - 난수 선택, 동전 던지기, 등.

pdfescape.com - 브라우저에서 PDF를 빠르게 편집 할 수 있습니다.

tubemogul.com - YouTube 및 다른 비디오 사이트에 비디오를 동시에 업로드하십시오.

scr.im - 스팸을 걱정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이메일 주소를 공유하십시오.

spypig.com - 귀하의 이메일에 대한 영수증 을 받으십시오.

myfonts.com/WhatTheFont - 이미지에서 글꼴 이름을 빠르게 결정합니다.

google.com/webfonts - 오픈 소스 글꼴 모음입니다.

regex.info - 사진에 숨겨진 데이터 찾기 - EXIF ​​도구 더보기.

livestream.com - 브로드 캐스트 이벤트가 데스크톱 화면을 비롯한 웹에 게재됩니다.

iwantmyname.com - 모든 TLD에서 도메인 검색을 도와줍니다.

homestyler.com - 처음부터 다시 디자인하거나 집을 3D로 다시 모델링하십시오.

join.me - 웹을 통해 누구와도 화면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onlineocr.net - 스캔 한 PDF에서 텍스트를 인식합니다. 다른 OCR 도구를 참조하십시오.

flightstats.com - 전 세계 공항에서 비행 상태를 추적하십시오.

wetransfer.com - 온라인에서 정말 큰 파일을 공유합니다.

hundredzeros.com - 사이트에서 무료 Kindle 서적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polishmywriting.com - 철자 또는 문법 오류에 대한 글쓰기를 확인하십시오.

marker.to - 공유 할 웹 페이지의 중요한 부분을 쉽게 강조 표시합니다.

typewith.me - 여러 사람과 동일한 문서 작업.

whichdateworks.com - 이벤트 계획? 모두에게 효과가있는 날짜를 찾으십시오.

everytimezone.com - 세계 표준 시간대를 덜 혼란스럽게 보입니다.

gtmetrix.com - 귀하의 사이트 실적을 온라인으로 측정하기위한 완벽한 도구입니다.

noteflight.com - 음악 시트 인쇄, 온라인 음악 작성

imo.im - Skype, Facebook, Google Talk 등의 친구들과 한 곳에서 채팅 할 수 있습니다.

translate.google.com - 웹 페이지, PDF 및 Office 문서 번역

kleki.com - 다양한 브러시로 그림과 스케치를 만들 수 있습니다.

similarsites.com - 당신이 이미 좋아하는 것과 비슷한 새로운 사이트를 발견하십시오.

wordle.net - 태그 구름이있는 긴 텍스트를 빠르게 요약합니다.

bubbl.us - 마음 -지도를 만들고, 브라우저에서 아이디어를 브레인 스토밍합니다.

kuler.adobe.com - 색상 아이디어를 얻고 사진에서 색상을 추출합니다.

liveshare.com - 앨범에있는 사진을 즉시 공유하십시오.

lmgtfy.com - 친구들이 너무 게으르다가 혼자서 Google을 사용하는 경우.

midomi.com - 노래의 이름을 찾아야 할 때.

google.com/history - 가장 중요한 Google URL 사이에서 이전 검색어를 확인합니다.

bing.com/images - 모바일을위한 완벽한 크기의 배경 화면을 자동으로 찾습니다.

faxzero.com - 온라인 팩스를 무료로 보내 십시오 - 더 많은 팩스 서비스를보십시오.

feedmyinbox.com - RSS 피드를 이메일 뉴스 레터로 받으십시오 .

ge.tt - 누군가에게 파일을 신속하게 보내면 다운로드하기 전에 미리 볼 수 있습니다.

pipebytes.com - 제 3 자 서버에 업로드하지 않고 모든 크기의 파일을 전송합니다.

tinychat.com - 마이크로 초 단위로 개인 대화방을 설정합니다.

privnote.com - 읽은 후 자체 파괴 할 텍스트 노트를 만듭니다.

boxoh.com - Google지도에서 배송 상태를 추적합니다.

mondrian.io - 브라우저에서 벡터 드로잉 만들기

draw.io - 브라우저에서 다이어그램 및 플로차트를 만들고 Google 드라이브 및 Dropbox로 그림을 내 보냅니다.

downforeveryoneorjustme.com - 좋아하는 웹 사이트가 오프라인인지 아닌지 확인하십시오.

ewhois.com - 역 분석 조회가있는 사람의 다른 웹 사이트를 찾습니다.

whoishostingthis.com - 어떤 웹 사이트의 웹 호스트를 찾으십시오.

labnol.org - 소프트웨어 자습서 및 사용 방법 안내

disposablewebpage.com - 자체 파괴하는 임시 웹 페이지를 만듭니다.

urbandictionary.com - 속어와 비공식적 인 단어의 정의를 찾으십시오.

seatguru.com - 다음 비행을위한 좌석을 선택하기 전에이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unsplash.com - 절대적으로 무료로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십시오.

zoom.it - 스크롤하지 않고 브라우저에서 매우 고해상도 이미지를 봅니다.

scribblemaps.com - 맞춤형 Google지도를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alertful.com - 중요한 이벤트에 대한 이메일 미리 알림을 신속하게 설정합니다.

picmonkey.com - Picnik은 오프라인이지만 PicMonkey는 더 나은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formspring.me - 여기에서 개인적인 질문을하거나 대답 할 수 있습니다.

sumopaint.com - 우수한 레이어 기반의 온라인 이미지 편집기입니다.

snopes.com - 귀하가받은 이메일 제안이 사실인지 다른 사기인지 확인하십시오.

typingweb.com -이 연습 세션을 통해 마스터 터치 타이핑.

mailvu.com - 웹 캠을 사용하여 누구에게나 비디오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timerime.com - 오디오, 비디오 및 이미지로 타임 라인을 만듭니다.

stupeflix.com - 이미지, 오디오 및 비디오 클립에서 동영상을 만듭니다.

safeweb.norton.com - 모든 웹 사이트의 신뢰 수준을 확인하십시오.

teuxdeux.com - 종이 유제품처럼 보이는 아름다운 할 일용 앱.

deadurl.com - 북마크 된 웹 페이지가 삭제되면이 기능이 필요합니다.

minutes.io - 회의 중에 효과적인 메모를 빠르게 캡처합니다.

youtube.com/leanback - TV 채널에서 YouTube 채널을 시청합니다.

youtube.com/disco -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비디오 재생 목록을 빠르게 만듭니다.

talltweets.com - 140 자 이상의 트윗을 전송합니다.

pancake.io - 보관 용 계정을 사용하여 무료로 간단한 웹 사이트를 만드십시오.

builtwith.com - 웹 사이트에 대한 모든 것을 알기 위해 기술 스택을 찾습니다.

woorank.com - 검색 엔진 최적화 (SEO) 관점에서 웹 사이트를 검색합니다.

mixlr.com - 웹에서 생방송 오디오를 방송합니다.

radbox.me - 온라인 비디오를 북마크하고 나중에 시청하십시오.

tagmydoc.com - 문서 및 프리젠 테이션에 QR 코드 추가

notes.io - 브라우저에 짧은 텍스트 노트를 작성하는 가장 쉬운 방법입니다.

ctrlq.org/html-mail - 익명으로 모든 사람에게 서식있는 텍스트 이메일을 보냅니다.

fiverr.com - 5 달러에 작은 일을하는 사람들을 고용하십시오.

otixo.com - Dropbox, Google 문서 도구 등에서 온라인 파일 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

ifttt.com - 모든 온라인 계정 간의 연결을 만듭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