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크롬 애드블록 주의보, Adblock Plus 확장 프로그램

by 또잉- 2017. 11. 6.
반응형

Chrome에서 Adblock Plus를 사용하고 최근에 확장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한 경우 PC에 설치 한 프로그램을 확인해야합니다.


현재 Adblock Plus 확장 프로그램은 Google의 인증 프로세스를 통해 확인 된 후 공식 Chrome 웹 스토어에 게시되었으며 가짜 앱은 현재 실제 매장과 섞여 있습니다.


 

구글이 이미 SwiftOnSecurity로부터 트윗 을 보고 나서이 문제에 대한 조치를 취했다.


저에 따르면, 1,000 만 명이 넘는 사용자가있는 회사에게는 큰 문제는 아니지만 분명히 다운로드 한 사용자에게는 좋지 않습니다.


SwiftOnSecurtiy에 따르면,이 가짜 확장은 "유명한 이름과 스팸 키워드를 복제하는 사기 개발자"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또한 개발자가 같은 이름을 사용하고 좋은 숫자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것이 가짜임을 알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가짜 애드 블록 (Adblock)의 평론가 중 한 명인 그는 침입 광고를 설치 한 후 많은 탭을 열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할 수있는 일이 분명하지 않거나 여전히 우리가 할 수없는 해로운 결과가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무것도 안다.


이제 Adblock 앱을 설치 한 후 임의의 광고를 보거나 수신하는 경우에만 Adblock 앱을 다시 설치하도록 제안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