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 색상 및 색조 이동, iPhone burn-in 예상

by 또잉- 2017. 11. 6.
반응형

iPhone X는 현재 고객에게 배송되며 매장 내 픽업도 가능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확장 대기열에서 장치의 출시를 축하했습니다. 아이폰 엑스는 2007 년에 아이폰을 출시 한 이래로 디자인과 기능면에서 회사의 가장 큰 도약이었다.


이전에는 iPhone 모델이었고 올해는 똑같을 것 같습니다. OLED 스크린의 번인 (iPhone X)은 특정 상황에서 여전히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X OLED 디스플레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약간의 시각적 변화'를 나타냄


새로운 5.8 인치 OLED 스크린과 Apple은 그것을 Super Retina 디스플레이라고 부릅니다. iPhone에 처음으로 OLED 패널이 장착되었습니다. 그러나주의해야 할 특정 면책 조항이 있습니다. Apple은 Apple X 고객이 색상을 오프 각도로 볼 때 화면에서 이동하고 있음을 알기를 원합니다.


iPhone X의 초기 리뷰는 동일한 개념으로 만들어졌습니다. 회사의 Super Retina Display iPhone X는 시장에서 가장 우수한 OLED 디스플레이입니다.


애플이 자사의 아이폰에 OLED 패널을 사용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지만,이 회사는 다른 제품에도 디스플레이를 장착했다. 예를 들어, Apple Watch에는 새로운 MacBook의 TouchBar와 함께 OLED 화면이 있습니다. 그러나 현재까지 아이폰에서 가장 큰 화면은 5.8 인치 OLED 디스플레이 다. Apple이이 문제를 어떻게 설명하는지 알려드립니다.


OLED 디스플레이가 꺼진 경우 색상과 색조가 약간 바뀌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OLED의 특성이며 정상적인 동작입니다. 장시간 사용하면 OLED 디스플레이도 약간의 시각적 변화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또한 예상되는 동작이며 "이미지 지속성"또는 "번인 (burn-in)"을 포함 할 수 있습니다. 새 이미지가 화면에 나타난 후에도 디스플레이에 희미한 잔상이 표시됩니다. 이것은 같은 고 대비 이미지가 장기간 계속 표시되는 경우와 같이 극단적 인 경우에 발생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Super Retina 디스플레이를 OLED의 "번인 (burn-in)"효과를 줄이기 위해 업계 최고가되도록 설계했습니다.

회사는 자동 밝기를 사용하고 최신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짧은 자동 잠금 기간을 적용하여 디스플레이의 수명을 연장하고 화면과 관련된 문제를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