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감시자들

by 또잉- 2013. 8. 20.
반응형

감시자들

아니 뭐야~ 이게 뭐야! 우연히 녹색포털사이트 검색어에 올라 왔길래~ 오호~ 역시나? 하고 어둠의 경로에 검색을 해보니 있네? 

정우성,설경구, 아니지 설경구, 정우성, 한효주,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여배우, 진경님! 이들이 펼치는 대단한 감시 영화~ 친근감 있게도 극장과 안방 동시에 볼 수 있도록 상영한단 것이다.

나야 뭐~ 물론 극장에서도 보지만 집안에서도 충분히 볼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었다는 자체가 좋지만~ 우리의 네이버가 왜 좋은가 하면~! 최신 영화지만 신규 검색어로 등장한 이유는~? 그렇다~ 어둠의 세계에 릴 되고 있다는 증거이기 때문이다.

 

 오홍홍홍~ 역시나 들어와있네~ 어둠의 커뮤니티 파일들이 존재했다.

큭~

 

 다람쥐 두더지 들어가~ 나머지 빽업하고~ ㅋㅋㅋ 이건 뭐 동물원도 아니고~ 말이지 ~ 기억에 남는다. 진짜~ 근데 준호라는 아이는 누구지? 가수인가? 유명한 아이는 아닌 것 같은데.. 혹시 2PM인가? JYP ? 에이 설마~

그나저나 설경구 연기는 말할 것도 없고~ 한효주 팬은 아니었지만 광해를 보고 이병헌이 좋아진 것처럼, 한효주, 그 뭐야 고수로 소방관으로 나오는 것. 뭐 였지 아아아아아~ 기억이 안나~ 아! 찾았다! 반창꼬!!!!!!!!!!! 오호호호호호 아 기분 좋군 ㅋㅋㅋㅋ

아무튼 감시자들 이거 어찌 이렇게 영상을 이쁘게 담았냐~

 

아니 내가 캡쳐를 잘한기야?? ㅋㅋㅋㅋㅋ 설경구 엉아도 진심으로 잘담았고~

 아 ~ 이것좀 봐~ 한효주 한효주~

 한효주가는 완전 무슨 RPG 게임 주인공처럼 캡쳐됐어. 아니 촬영했어~ 멋지게~

캬~ 죽인다~ 멋지다. 아니 이쁘다 @_@ 캬~

 

캡쳐 한 이 장면들이 왜케 멋지지? 마치 내가 사진을 촬영한 것처럼 좋네~
나 혼자만 좋은 것이지만 ㅋㅋ 그저 캡쳐가 맘에 든다~

감시자들 이영화 이거 빠져들고있어~ 너무 매력있다.

누군가 나를 항상 감시한다고 생각하고 쓰레기 버리지 말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낄낄 웃기다. 재밌네 이거~

감시자들 역시 대박터졌어~!

그냥 몰입해서 보게 되는 이런 매력은 오랜만이다.

설경구가 나오는 영화는 항상 몰입해서 보긴 했던 것 같은데

 

 

반응형

'텔레비전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곽지민 굿닥터 출연!  (0) 2013.09.04
손연재 리듬체조 와우~!  (0) 2013.09.01
스타 다이빙 쇼 스플래시  (0) 2013.08.31
신봉선 장동민, 와우!  (0) 2013.08.28
배우 [이보영]  (0) 2012.10.08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